신한카드 페이스북 회원 30만명, 따뜻한 연탄 나눔 후원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이웃 사랑의 온정이 추운 혹한을 녹이는 연말, 12월 17일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에 조금은 특별한 전달식이 있었다. 신한카드 브랜드 기획팀에서 후원금을 전달하고자 방문한 것.

그러나 기업 후원금 전달을 위해서가 아니라 신한카드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회원들에게 연말을 맞아 지급할 선물 비용을 보다 뜻 깊게 사용하기 위해서 페이스북 회원들이 추운겨울 이웃들에게 연탄을 기부하기로 뜻을 모은 것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담당자는 “이날 신한카드 페이스북 30만팬들이 모은 연탄은 300가정이 일주일 난방비로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서울과 인근지역의 가정중 아직도 연탄을 공급받지 못한 분들에게 봉사자들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실 연탄을 원활히 공급받는 곳은 어느정도 집촌지가 형성되고 서울지역내의 가정들은 기업이나 단체의 봉사를 통해 원활히 공급을 받으나 인천, 경기지역, 기타 지방의 경우는 소외되기 일쑤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봉사를 희망하는 분들과 함께 참여형 기부캠페인의 활성화를 통해 보다 따뜻한 사회, 사랑이 넘치는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