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해피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펼쳐져

-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매일매일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펼쳐진다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4-12-19 18:38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성탄절 당일인 25일(목)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를 이어간다.

매일 오후 2시 파크 전체에 하얀 눈이 내리며 펼쳐지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관람 공연. 눈의 요정, 미녀 산타, 장난꾸러기 눈사람 등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산타 마을 캐릭터들과 장난감 기차, 초대형 아이스크림을 형상화한 화려한 차량들이 캐롤에 맞춰 아기자기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신규 고객참여 이벤트 <산타가 주는 특별한 선물>로 사랑하는 아이, 연인, 친구에게 특별한 성탄절 추억을 선물할 수도 있다. 직접 준비한 선물 혹은 현장에서 구입한 선물을 산타를 통해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온라인 접수 또는 현장 접수(매시간 선착순 접수, 기간 중 1인 1회 신청 가능)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캐릭터 인형, 캐릭터 가방 뿐만 아니라 자동차, 요술봉, 장남감 칼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1일 5회(11시, 13시, 15시 30분, 17시, 19시), 어드벤처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언더랜드 투어> <산타 빌리지 투어>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로티스 크리스마스 뮤직 쇼> 등 로맨틱하고도 흥겨운 성탄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공연들이 매일 펼쳐진다.

알뜰한 나들이 지원 또한 잊지 않는다. 31일(수)까지 아이와 함께라면 <엄마! 어디가?> 우대 이벤트로 성인 1명 요금보다 알뜰한 4만 5천원에 아이(36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 만 29세 이하 커플을 위한 로 데이트 지원도 나선다. 최대 약 38% 알뜰한 커플 자유이용권을 판매하고, 셀카봉 1개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