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크리스마스 맞아 국내 최초 피자케이크 판매

- 크리미 시카고 피자와 라따뚜이 스터핑의 콜라보로 탄생한 국내 최초 피자케이크 선봬

-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홈파티용으로 직영점 한정 판매

2014-12-22 09:2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다양한 형태의 크리스마스 홈 파티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건강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피자전문브랜드 ‘뽕뜨락피자’(www.bbongdderak.com)에서 시카고 피자와 라따뚜이 스터핑의 조화로 탄생한 ‘피자케이크’를 선보이며 홈 파티 족들의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다.

뽕뜨락피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피자케이크’는 특허 받은 담백한 뽕잎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두툼한 시카고 피자와 토마토와 베이컨이 가미된 프랑스 전통 야채스튜인 라따뚜이 스터핑을 더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케이크형 피자다.

이번에 출시한 ‘피자케이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소하고 소화도 잘 되는 뽕잎 도우에 아이들의 입맛에 딱 맞는 풍성한 양의 모짜렐라 치즈가 가미된 크리미 시카고 피자와 풍부한 야채와 베이컨이 가득 들어간 라따뚜이 스터핑이 베이스인 라따뚜이 피자의 조합으로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풍성한 치즈로 만든 크리미 소스와 토마토 베이컨 소스가 크리스마스 홈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도 제격이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고객 사은의 의미까지 담아 출시된 ‘피자케이크’는 뽕뜨락피자의 직영점(목동 02-2653-0677, 학동로 02-540-1082, 까치산역 02-2606-0228) 위주로 판매되며, 추후에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가격은 1만9,900원

뽕뜨락피자 진종환 부사장 겸 R&D 총괄은 "이번에 선보인 ‘피자케이크’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메뉴이자, 시카고 피자와 라따뚜이의 조합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올해 크리스마스는 재미있고 맛도 있는 ‘피자케이크’로 이색적인 가족 파티를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피자 홍보대행
미디컴
이진홍
02-6370-8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