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런티그룹, 아태 지역 사업총괄에 만프레드 쉬묄츠 임명

시카고--(뉴스와이어)--워런티 솔루션 및 언더라이팅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더워런티그룹(The Warranty Group)이 만프레드 쉬묄츠(Manfred Schmoelz)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해 기업 경영진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쉬묄츠는 더워런티그룹의 호주,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뉴질랜드 사업부를 총괄하며 사업성장, 고객관리 및 신 사업 개발을 주도하게 된다.

토마스 W. 워솝 3세(Thomas W. Warsop III) 더워런티그룹 사장 겸 CEO는 “만프레드가 경영진에 참여해 기쁘다”며, “복잡한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관한 그의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통해 더워런티그룹은 동급 최강의 연장보증 상품(extended warranties), 재보험 및 새로운 혁신 솔루션을 제공해 역내 사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쉬묄츠 부사장은 20년이 넘는 관련 직무 경험을 갖고 있다. 쉬묄츠는 독일 뮌헨에서 도이체 방크(Deutsche Bank)의 고객관리 매니저로 사회생활을 시작해 아시아 지부에서 능력을 입증했다. 쉬묄츠는 아시아 지부에서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책임, 대규모 기업 관리, 규제, 손익 관리 등 은행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분야를 관리했다. 2011년 도이체 방크를 퇴사한 그는 스코틀랜드 왕립은행(Royal Bank of Scotland)의 아시아태평양 지부에서 거래처리 서비스 및 글로벌 네트워크 뱅킹 부문을 총괄했다.

쉬묄츠는 주로 중국, 인도,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 걸쳐 사업을 진행하는 등 해당 지역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쉬묄츠는 오늘(현지시간)부터 더워런티그룹에서 재직하게 되며, 싱가포르에 위치한 지역 사무소에 주재하게 된다.

더워런티그룹 소개
업계 선도주자로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더워런티그룹은 35개국에서 활동하는 1,800여 직원을 통해 세계 최고의 워런티 솔루션 및 관련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버지니아 슈어티 컴퍼니(Virginia Surety Company)와 런던 제네럴 인슈어런스(London General Insurance)를 완전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는 더워런티그룹은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 배포업체뿐만 아니라 자동차, 주택, 가전제품, 전자제품, 가구 등 소비재 판매업체에 언더라이팅, 클레임 관리, 마케팅 지식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금융기관을 위한 특수보험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hewarrantygroup.com)를 방문하세요.

연락처

더워런티그룹
로버트 빈(Robert Bean)
마케팅 부문 부사장(Vice President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1.312.356.2510

이 보도자료는 더워런티그룹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