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강의용 앰프 탐소리 복스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14-12-22 10:44
부천--(뉴스와이어)--스마트교실 음향시스템 전문업체 탐투스(www.tamtus.co.kr)가 스마트교실용으로 최적화된 강의용 앰프 ‘탐소리 복스(TAMSORI VOX)’를 조달청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에 출시하였다.

스마트 오디오앰프 탐소리 복스는 한 교실에서 최대 3개의 유선 또는 무선마이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참여가 활발한 스마트교실의 양방향수업을 지원한다.

탐투스 최광수부사장은 “시중에서 흔히 유통되는 중국산 수입품이 아닌, 100% 국내산으로, 탐투스의 4채널 강의용 무선마이크 탐소리 코러스(TAMSORI CHORUS)와 같이 사용한다면 동일경쟁상대가 없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더할 나위 없는 스마트교실의 음향장비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RMS 60W의 넉넉한 출력으로 맑고 깨끗한 음질이 교실전체에 골고루 전달되어 교사의 성대피로에 따른 스트레스와 체력소모를 감소시키며 학생들의 집중력과 이해도를 높여준다. BASS TREBLE 조절기능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폭넓은 음색조절이 가능하며, UI 역시 깔끔하고 심플하게 필요한 기능들만 구성돼 편의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탐소리 복스는 PC와 호환 가능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교과교실, 스마트교실 등 첨단강의실에서 최적화된 음질로 강의 녹음과 재생기능을 지원하며, PC상의 음원이 재생출력 상태일지라도 마이크 사용 시 마이크 음성출력을 자동적으로 우선 재생시키는 음성우선조절기능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커피숍, 헬스클럽, 매장 등에서 간단히 PC와 연결해 온라인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음악을 틀 수 있다. 다른 주변기기 연결을 위한 AUX-IN 단자도 제공한다.

탐투스 소개
탐투스(주)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특허, 실용신안을 포함 100 여개에 달하는 지식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개발사이자 스마트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이다. 전세계 유일한 역 ‘V’자형 스캔방식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탐투스는 내가 직접 만드는 디지털교과서 자작 북스캐너로 스마트교실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외에 LED 스마트전자칠판, 디지털 실물화상기의 대명사가 된 매직뷰, 전동 승강식 높낮이조절 전자교탁, 무선마이크 시스템 등의 주력제품으로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을 기반으로 하여 스마트 교과실기자재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국내영업본부
최광수 부사장
032-328-0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