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진행

- 성북구 삼선동 일대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에게 5천장 연탄 전달

-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1회당 한 장의 연탄 후원

-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지난해 이어 올해 2회째 진행

뉴스 제공
한세드림
2014-12-22 11:5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 [105630]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 www.hansaedreams.co.kr)은 성북구 삼선동 일대에서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 째 진행된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은 11월 13일부터 12월 14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내 게시물 좋아요 1회 당 한 장의 연탄을 적립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벤트 종료 후 적립된 수량과 회사측의 기부수량을 합한 총 5천 장의 연탄을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의 협조를 받아 한세드림 임직원 70명이 직접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가정에 방문, 전달했다.

한세드림 임동환 상무는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이 추운 겨울을 힘겹게 나고 있는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올해가 연탄나눔 2회째인데 향후에도 꾸준히 지속적으로 이런 나눔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동복 ‘컬리수’와 유아복 ‘모이몰른’ 브랜드를 운영 중인 한세드림은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외에도 어린이들의 체육놀이문화 확산을 위해 유아동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비롯해 축구공 나눔 이벤트 등 다양한 사회적 나눔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드림스코 소개
드림스코는 글로벌 패션의류기업 한세실업의 자회사이며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hansaedreams.co.kr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연락처

드림스코
마케팅팀
김승환 과장
02-3215-0046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