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글램글로우(GLAMGLOW) 인수

- 백스테이지와 레드카펫 위해 개발된 캘리포니아 스킨케어 브랜드, 환하고 빛나는 피부로 변화시키는 혁신적인 트리트먼트 마스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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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4-12-22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는 헐리우드 스킨케어 브랜드 ‘글램글로우’(GLAMGLOW)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글램글로우는 카메라 앞에 서기 전 눈부신 피부 상태로 만들어주는 빠른 효과의 트리트먼트 마스크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인수는 2015년 1월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렌 델리모어(Glenn Dellimore)와 새넌 델리모어(Shannon Dellimore)가 지난 2010년 설립한 ‘글램글로우’는 헐리우드에서 널리 쓰이고 있는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여러 차례의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해 만들어진 글램글로우는 피부에 눈길을 사로잡는 화사한 광채를 더해주는 고급 트리트먼트 마스크 컬렉션을 제공한다. 헐리우드 촬영 세트에서 두루 사용되며 ‘헐리우드 의 부티크 비밀’(Hollywood’s Boutique Secret)로 불리는 ‘글램글로우’는 세포라(Sephora), 더글라스(Douglas) 등 글로벌 멀티 유통채널과 니만마커스(Neiman Marcus), 셀프리지(Selfridges), 하비니콜스(Harvey Nichols), 블루밍데일(Bloomingdale) 등 일부 고급 백화점에 입점돼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2015년 1월부터 노드스트롬(Nordstrom)에도 매장을 낸다.

파브리지오 프레다(Fabrizio Freda)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사장/최고경영자(CEO)는 “글램글로우는 혁신적인 페이셜 마스크의 궁극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당장이라도 카메라 앞에 설 수 있는 피부를 위해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겠다는 글렌과 섀넌의 비전은 엄청난 성공을 거뒀다”며 “글램글로우는 전문 유통채널에서 최고의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디지털 플랫폼에서 그 팬들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키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얼굴용 마스크팩에 특화된 글램글로우의 입지는 에스티로더의 고급 스킨케어 제품군을 전략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며” “글렌과 섀넌을 에스티로더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강조했다.

글램글로우 공동 설립자인 글렌 델리모어와 섀넌 델리모어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스킨케어가 섹시하고 혁신적이며 재미있을 수 있다는 우리의 브랜드 철학을 포용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에스티로더는 우리가 애써 구축한 정체성을 확고히 유지하면서도 성장의 다음 장을 열 수 있도록 뒷받침할 규모와 비전을 가지고 있다”며 “브랜드의 성장 단계를 고려할 때 더 나은 파트너를 생각하기 어려웠다”고 덧붙였다.

현재 ‘글램글로우’ 라인에는 사용이 간편한 5종의 얼굴용 머드팩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특허를 획득한 티옥시(TEAOXI®) 잎 침지 기술로 제조돼 피부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수분을 보충하며 얼굴색을 화사하게 하고 피부결을 곱게 가꿔준다. 각 마스크 제품은 특정 피부 관리 고민에 대처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글램글로우’ 오리지널 제품인 ‘유스머드’(YOUTHMUD®)는 노화방지를 위한 각질 제거 효과를 제공한다. ‘수퍼머드’(SUPERMUD®)는 문제성 피부를 위한 클리어링 트리트먼트 효과를 강조한 제품이다. ‘써스티머드’(THIRSTYMUDTM)는 수분 공급, ‘파워머드’(POWERMUDTM)는 딥 클렌징 효과가 주를 이루며 ‘브라이트머드’(BRIGHTMUD®) 아이 트리트먼트는 눈 아래 부분에 가시적인 주름 완화 및 안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글램글로우’는 2015년 1월 데일리 클렌저 제품인 머드 거품을 이용한 데일리 클렌저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 다양한 한정판 제품과 선물세트도 제공하고 있다.

윌리엄 P 로더(William P. Lauder)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회장은 “글렌과 섀넌은 헐리우드 특유의 관점이 돋보이는 인기 스킨 케어 브랜드를 성공리에 구축했다”며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이들의 기업가 정신과 비전을 존중하며 이들이 창조한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스킨 케어 스토리를 촉진하는 한편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이 에스티로더의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글램글로우 브랜드는 존 뎀시(John Demsey)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그룹 사장이 관장하게 된다. 뎀시 사장은 에스티로더, 맥(M·A·C), 톰포드(Tom Ford), 프리스크립티브(Prescriptives), 바비브라운(Bobbi Brown),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라메르(La Mer), 스매쉬박스(Smashbox), 아라미스 앤 디자이너 프래그런스(Aramis & Designer Fragrances), 르라보(Le Labo),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를 총괄하고 있다.

이번 인수에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에 대한 금융 자문은 모엘리스 앤 컴퍼니(Moelis & Company LLC)가, 법률 자문은 로웬스타인 샌들러(Lowenstein Sandler LLP)가 맡았다. 글램글로우는 더세이지그룹(The Sage Group)으로부터 금융 자문을, 스카덴 압스 슬레이트 미거 앤 플롬(Skadden, Arps, Slate, Meagher and Flom LLP)으로부터 법률 자문을 받았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이 미래예측진술에는 인용된 발언과 인수브랜드관련 예상, 자사 금융실적에 미칠 영향, 인수의 장점 등이 포함된다. 위 미래예측진술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요인들은 글로벌 시장 경기와 기타 여건들, 소매업체, 공급업체, 소비자, 경쟁업체들의 행동, 거래종결조건 만족, 인수업체를 성공리에 통합할 자사의 능력, 장기전략계획 실행 등이며 이 요인들은 자사가 2014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용으로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양식 10-K 연례보고서에 상술돼 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 소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e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바비 브라운(Bobbi Brow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도나 카란(Donna Karan), 아베다(Aveda), 조 말론(Jo Malone),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Darphin),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플러트(Flirt!), 굿스킨 랩스(GoodSkin Labs), 톰 포드(Tom Ford), 코치(Coach), 오존(Ojon),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오샤오(Osiao),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로딘 올리오 루소(RODIN olio lusso) 및 르라보(Le Labo)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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