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대형와인셀러 출시…‘와인셀러 풀 라인업’ 구축

- 최대 200병까지 똑똑하게 보관하는 캐리어 와인셀러

- 510L급 대용량에 디자인 실용성 겸비… 가정은 물론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

- 최상의 맛 그대로 보관하기 위해 저소음·저진동 구조에 듀얼온도 조절 기능 탑재

뉴스 제공
캐리어에어컨
2014-12-22 14:30
서울--(뉴스와이어)--합리적인 가격의 미니와인셀러로 와인셀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캐리어가 와인 애호가를 위한 대형와인셀러를 선보인다. 이로써 캐리어는 소형, 중형, 대형까지 탄탄한 와인셀러 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국내 1위의 냉장·냉동 시스템 전문기업인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510L용량의 대형와인셀러(CSR-510WD)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리어냉장 대형와인셀러는 510L급 대용량 와인셀러로 최대 200병까지 보관 가능하다. 여기에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 내부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특히,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온도로 보관해야하는 와인의 특성을 고려해, 듀얼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상부는 5℃~12℃로 차갑게 마시는 샴페인 및 화이트와인에 적합하며, 하부는 12℃~22℃로 상대적으로 높은 온도로 보관해야 하는 레드와인에 적합하다.

고급스러운 원목 소재의 선반은 1개 선반에 최대 11병까지 적재 가능하며, 와인을 넣고 빼기 쉽도록 슬라이딩 구조로 사용자를 배려했다. 또한, 원하는 적재량에 따라 선반 탈착이 언제든 가능하며, 외부 충격이나 기울어짐에 대비해 안전 잠금장치를 장착했다.

디자인 실용성도 한층 강화했다. 가정은 물론 상업시설에서 설치가 용이하도록 대용량 제품임에도 기존 제품라인의 컴팩트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으며, 도어핸들을 적용해 와인셀러를 여닫는 것이 더욱 편리해 졌다. 또한, 고급 와인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자물쇠 잠금 기능을 추가 했다.

캐리어냉장 양연호 연구소장은 “캐리어냉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형(12병), 중형(24병, 51병), 대형(200병) 와인셀러 전 제품 라인업을 갖춘 국내 대표 와인셀러 기업으로 거듭나게 됐다”며 “최근 와인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캐리어 대형와인셀러는 늘어나는 와인 애호가들에게 충분히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오텍캐리어냉장(유) 소개
오텍캐리어냉장은 상업용 냉장·냉동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캐리어와 오텍의 국내 합작 법인이다. 글로벌 캐리어의 110년간 축척 되어 온 냉장·냉동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업용 쇼케이스, 산업용 저온시스템 및 업소용 음료, 주류 및 냉동식품 냉동냉장고, 차량용 냉동기를 비롯한 다양한 냉동 냉장관련 장비 및 설비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경기 화성공장에 생산 기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냉장·냉동 쇼케이스 및 저온시스템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과 고객만족도를 지켜나가고 있다.

연락처

캐리어에어컨 홍보대행
와이제이앤네트웍스
공영주 차장
02-575-9394
이메일 보내기

박효민 AE
02-575-93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