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빅데이터 전송 솔루션 소개 및 전략 파트너 구축 위한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12-22 14: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기업,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빅데이터와 관련된 기술 개발 및 인재 발굴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빅데이터 전송 및 관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국내 기업 데이터 손실이 연간 14조원에 이르는 만큼, 데이터 전송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이노릭스는 지난 12월 18일 오전 사내 회의실에서 에이원기술, 유원시스템, 락플레이스 등 5개 IT 업체 대표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노릭스의 빅데이터 전송 솔루션 설명 및 전략 파트너 구축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자리는 이노릭스만의 독자적인 빅데이터 전송 기술 우수성에 대한 설명과 빅데이터 손실 방치에 대한 경각심 및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내년도 사업 진행 방향을 설정하고 함께 이끌어갈 전략 파트너들과의 원활한 협력과 단합을 위해 설명회를 개최했다.

현재 이노릭스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가장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보유 및 개발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제품으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InnoFD가 있고, 이러한 파일을 기존 망 대비 최대 30배 이상의 속도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을 제공하고 있다. 내년에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InnoT1/T2 도 출시 예정에 있어 파일 전송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노릭스는 2015년도 빅데이터 전송 기술 활성화를 위해 기술 영업 파트너사를 현재 보다 2배 많은 200여개로 확장하고, 기존 3000여개의 고객사를 4000여개로 늘리는 등의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락플레이스 관계자는 “앞으로 빅데이터 전송 기술에 대한 관심을 더욱 커질 것” 이라며, “빅데이터 전송 기술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노릭스 권흥열 대표는 “앞으로 전략 파트너 구축과 빅데이터 전송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데이터 유실을 막기 위한 기술 개발에 더욱 매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최아름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