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관리형 대학원 진학 프로그램’ 론칭

- 미국 대학원유학 최적의 준비요령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4-12-22 16:41
서울--(뉴스와이어)--일반적인 미국 대학원 지원 시기는 전년도 9월에 시작하여 입시 마감은 전년도 12월이나 학교에 따라 1월, 2월에 끝나기도 한다. 많은 학생들이 무엇을, 어떻게, 언제부터 준비해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모르고 있다가 지원 시기를 놓치거나 불합격 통지를 받는 경우가 있다.

이에 따라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은 유학원 업계 최초로 ‘예스유학 관리형 대학원 진학 프로그램’을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관리형 대학원 진학 프로그램은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철저한 학교 분석 및 입시전략 수립을 하고 학교 입학률을 높이기 위해 대학원 유학 준비 기간 동안 학생들의 성적관리, 학업계획서 준비 등을 철저히 관리해준다.

프로그램은 크게 3단계로 나뉘어져 준비기간, 지원기간, 대학원 예비기간으로 구분하며 각 시기에 따라 학생들의 목표에 맞는 관리한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그 동안 성공적으로 대학원 유학을 했었던 내용들이 총망라 되어 있으며 효율적인 준비를 할 수 있게 최적화 되어있다.

미국 대학원 지원에 필요한 기본적인 지원조건은 학점, 토플 및 GRE 등의 시험점수, 학업계획서(SOP) 및 자기소개서, 이력서, 추천서 등이다.

세계적인 경제위기로 인해 취업이 힘들어진 요즘 더 좋은 선택을 위해 많은 학생들이 졸업 이후 해외대학원 진학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본인의 스펙 개발 및 전문적인 학업 연장을 원하는 대학원 유학 준비 지원생들이 늘어나면서 미국 유학이 학생들의 초미의 관심사이다.

예스유학의 해외대학원 김정아 팀장은 “명문대학원 또는 본인이 원하는 좋은 대학원을 합격하고 미국대학원 장학금까지 받기 위해선 미리 준비를 해야 하며 특히 대학교 3,4학년부터 미국 대학원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예스유학(www.yesuhak.com) 담당자는 “성공적인 대학원 유학에서 중요한 부분은 시기의 문제라는 것”이라며 “원서마감이나 시험 그리고 추천서 등 관련된 것들을 철저히 준비해 이제까지 노력한 준비과정이 허사가 되지 않도록 바란다”고 당부했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