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심신·마로니에, 8090세대 위한 연말 콘서트 ‘심려마’ 열려

2014-12-23 09:20
서울--(뉴스와이어)--여기저기 공연이나 콘서트 소식이 많은 연말이다. 각자의 취향대로, 누구와 동행하느냐에 따라 선택하는 공연도 다를 것이다.

80년대나 90년대에 젊은 시절을 보낸 이른바 8090세대에 적합한 공연도 있을까 싶지만 있다.

26일부터 28일까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2014 송년콘서트 - 심려마’가 8090세대에겐 안성맞춤이 될 공연이다.

1990년 ‘오직 하나뿐인 그대’로 가요계를 평정하며 최고의 스타로 군림했던 심신, ‘별이 진다네’,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옛 친구에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고, 최근에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리메이크 되어 다시 한번 주목을 받은 ‘운명’의 원곡을 부른 여행스케치, 1994년에 데뷔하여 ‘칵테일 사랑’을 불러 상큼한 매력을 뽐냈던 마로니에까지 이 세 팀의 가수를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심신의 ‘심’, 여행스케치의 ‘려’, 마로니에의 ‘마’를 따 ‘심려마’라는 제목이 붙은 이 콘서트는 세 팀의 가수가 관객들에게 던지는 위로의 메시지이다. 세월호 사건을 비롯해 유독 사건, 사고가 많았던, 그야 말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며, 그나마 우리 곁에 있는 사람들의 따뜻함이 서로에게 유일한 위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노래를 통해 보여주려 한다.

오랜만에 심신과 마로니에를 만나고 최근 앨범을 내며 다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여행스케치의 수많은 히트곡을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끝과 시작이 공존하는 12월 어느 멋진 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스함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쯤 찾아봄직한 콘서트이다. 구로구가 후원하고 구로문화재단과 프로시마뮤직, 바이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 또는 구로아트밸리 홈페이지(http://www.guroartsvalley.or.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바이널엔터테인먼트 소개
바이널엔터테인먼트는 2009년에 설립된 회사로 연예인 기획, 공연 기획, 음반 기획, 매니지먼트, 에이전트 사업을 주로 하고 있으며, 특히 중화권을 비롯한 해외 협력 사업에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연락처

바이널 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심명갑 이사
010-2501-0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