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 부산 롯데몰 동부산점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 12월 23일 백화점에 이어 부산 롯데몰 동부산점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 테이블웨어, 인테리어 및 핀란드 디자인의 아이콘 ‘알바 알토 컬렉션’ ‘‘버드 바이 토이까’ 등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품 400여종 선보여

뉴스 제공
이딸라
2014-12-23 09:24
서울--(뉴스와이어)--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12월 23일 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 내에 개장하는 국내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 롯데몰 동부산점의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딸라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지난 9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첫 단독 매장을 열며 국내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 이딸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다지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핀란드 대표 디자인 브랜드인 이딸라를 접할 수 있도록 롯데몰 동부산점에 입점했다.

롯데몰 동부산점 2층에 위치한 이딸라 매장에는 현대 건축의 거장 알바 알토가 핀란드 호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시킨 ‘알바 알토(Alva Aalto)’ 컬렉션, 장인이 유리를 직접 입으로 불어(mouth-blown) 완성하는 유리공예품 ‘버드 바이 또이까(Birds by Toikka)’, 핀란드 디자인의 양심 가이 프랑크가 만든 테이블웨어 ‘떼에마(Teema)’ 등 예술품, 인테리어소품, 테이블웨어, 패브릭 등의 라이프스타일 제품 약 400여 종이 판매된다.

롯데몰 동부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고객 혜택도 제공된다. 이딸라는 한 달간 롯데몰 매장에 방문해 이딸라 멤버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일부 상품 제외)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품들과 함께 1월 4일(화)까지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가스테헬미 및 따이가 냅킨을 증정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피스카스 한국지사) 오동은 대표는 “롯데몰 이딸라 매장 오픈은 영남권 소비자들에게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딸라는 실용성과 디자인,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번 사용하고 버려지는 것이 아닌 세월이 흘러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이딸라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딸라는 1881년 핀란드 이딸라 지역에서 설립된 스칸디나비아 대표 디자인 브랜드로 세대를 거쳐 고품질의 유리제품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해 오고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와 프리미엄 백화점을 중심으로 유럽, 미주, 아시아 등 23개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전 세계에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딸라 롯데몰 동부산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딸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ittala) 또는 전화 문의(02-749-2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이딸라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