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철없는 비키니 판매량 2배 이상 늘어

- 크리스마스 황금 연휴 덕분에 여름 상품 판매량 급증

- 샌들, 반바지, 선글라스 판매량 각각 57%, 25%, 24% 신장

- 매년 겨울철 여름상품 판매 급증하는 가운데 올 겨울 여름상품 전년 동기 대비 00% 신장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12-23 10:36
서울--(뉴스와이어)--한파특보가 발효된 강추위 속에 때아닌 비키니 수영복, 비치원피스 판매가 크게 늘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 www.istyle24.com)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앞둔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판매량을 살펴본 결과 전월과 비교했을 때 비키니는 117%, 비치원피스는 92% 신장하는 등 여름 상품이 인기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와 내년 1월 1일이 목요일이어서 금요일 하루 연차를 사용할 경우 최장 4일간의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휴양지에서 맞이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급증한 가운데 덩달아 여름 상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올 겨울 비키니, 비치원피스 등의 판매량이 전년과 비교해도 160%, 53% 증가했다. 지난해 비치웨어 판매량 증가폭이 그 전년 대비 36%인 것과 비교할 때 올해 증가폭이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비키니, 비치원피스와 함께 다른 여름 상품의 판매도 함께 증가했다. 전월 동기 대비 샌들의 판매량은 57%, 반바지 25%, 선글라스 24% 판매량이 신장했으며 여행용 가방의 판매량은 24%, 반팔 티셔츠의 판매량은 16% 신장했다.

아이스타일24 패션사업본부 임종현 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는 목요일부터 시작하는 황금연휴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덕분에 여행 관련 상품의 판매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여름 상품이 판매되는 경향을 보면 여성은 비키니와 비치원피스를 구매하고 남성은 반바지와 샌들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다음달 16일까지 ‘유아동 크리스마스 선물전’을 진행한다. 최대 80% 할인 혜택과 함께 1만원 이상 상품은 무료 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