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경남도청 인터넷방송 구축…뉴미디어 3개기관 평가석권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4-12-23 10:52
서울--(뉴스와이어)--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경상남도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고도화 사업을 수주하여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납품된 동영상 통합패키지 솔루션은 다양한 멀티미디어 정보를 제공하고 HD급 고화질 동영상 서비스 제공를 위해 노후화된 서버를 교체하고 스토리지를 증설하여 시스템을 고도화 하였고,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디자인 변경과 상세 검색기능을 통해 도민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개편하였다.

스트리밍솔루션에 생방송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Live, 미디어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미디어콘텐츠관리를 연동하였고 인터넷방송 시스템 환경 및 홈페이지를 구축하였다.

모바일 홈페이지(mtv.gsnd.net)를 신설하여 도민들이 장소에 구애되지 않고, 도정뉴스는 물론 도지사가 매월 주재하는 간부회의 등 경상남도의 주요 의사결정과정을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대표적인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도정 홍보 매체로 도입하여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다.

경남도청은 지난 8월 웹 전문가와 1만여 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제3회 대한민국SNS대상 에서 최우수를, 10월에는 전국 860여 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평가한 제6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서 대상(광역자치단체 분야)을 수상해 국내 뉴미디어 3대 평가기관 평가를 모두 석권했다.

티젠소프트 대표는 인터넷방송 시스템 구축이 가져오는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투명한 행정의 실현이라는 목표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인터넷방송 시스템을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주)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서버계정관리솔루션, 통합 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멀티미디어 UCC시스템 구축,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Java 전문 개발 회사이다. 웹진, 대량메일, 통합메시징솔루션(UMS), SMS, 웹팩스, ARS, UCC 등 메시징 전문, 모바일 홍보솔루션,서버계정관리, 서버모니터링 등 시스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시스템과 보안시스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손쉽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