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분도, 2015년 발리 허니문 ‘풀빌라 4박’ 프로모션 실시

- 발리 풀빌라 3박이용시 1박은 공짜

- 풀빌라 4박 발리 허니문 프로모션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12-23 15:05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 허니문을 일정을 보면 4박 중에 리조트 2박, 풀빌라 2박으로 나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고가 풀빌라 4박을 하기엔 외부 관광일정이 있는 이틀은 손해를 본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기왕이면 풀빌라에서 허니문 내내 머문다면, 짐을 다시 챙길 필요도 없고 외부에 관광을 다녀와서도 둘만의 오붓한 개인풀에서 늦게까지 남의 눈치보지 않고 지낼수 있을 것이다.

이에 자유여행 전문 브랜드 베가분도(www.vagabundo.co.kr)는 2015년 봄 발리 허니문 프로모션으로 ‘풀빌라 4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리조트역시 스윗룸 또는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풀빌라 4박 프로모션은 풀빌라 3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6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대부분 스미냑, 짐바란, 누사두아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관광을 하개 개별적으로 리조트로 돌아오기 쉬워 인기를 끌고 있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리조트 셋런치, 셋디너를 제공하며 풀빌라에 따라서 빌라내 스파 2시간을 무료로 포함시켰다. 많은 커플이 함께 다니는 번거로움을 피해 베가분도의 발리 허니문은 최소2팀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만약 고객이 원할경우 단독행사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 : 02-6272-7790, 베가분도(www.vagabund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주)로프탑코리아의 개별여행 브랜드이다.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홍보대행
한준희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