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분도 2015 코사무이 허니문 프로모션 상품 출시

- 색다른 허니문 지역 코사무이 풀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12-24 10:55
서울--(뉴스와이어)--허니문 지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사무이는 동남아 지역중에서도 아름다운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 태국의 다른 휴양지와 다른 코사무이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호텔과 리조트들이 해변과 바로 접하고 있고, 오션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코사무이의 주변에는 아름다운 80여 개의 섬이 산재해 있다. 푸켓이나 신들의 섬 발리에서 느끼지 못하는 섬들의 운집과 아름다운 바다빛으로 유명한 코팡안 매력이 전세계 여행인들과 다이버들을 불러오게 하고 있다.

‘더 비치’라는 영화를 보면 코발트빛의 아름다운 바다가 나오는데 이 영화의 주된 배경은 푸켓의 피피 섬이 아닌 코사무이라 사실을 통해서 더 유명해졌다. 물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영화 속의 주인공이란 것에 더 많이 알려지기도 했다.

코사무이의 장점은 젊은 분위기라는 것이다.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온 유러피언들과 코팡안과 코따오에서 들어온 젊은 배낭 여행자들의 영향으로 다른 휴양지와는 다르게 젊은 혈기가 넘쳐난다. 리조트들 또한 이러한 유러피안들의 기호에 맞추다 보니 젊고 모던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유러피안 스타일의 리조트들이 많이 운영되고 있다.

작지만 나이트 라이프의 중심인 차웽 시내는 태국의 푸켓이나 파타야와는 다른 분위기를 갖고 있다. 차웽의 클럽이나 바들은 젊은 감각에 맞게 많은 클럽과 레스토랑 카페들이 운집해있다.

색있는 허니문을 제공하는 베가분도(www.vagabundo.co.kr)는 2015년 코사무이 허니문상품을 색다르게 준비했다. 허니문들의 로망인 풀빌라를 마음껏 즐기기라는 의미에서 기존 리조트 2박을 페어하우스 풀빌라 , 키리카얀 펜트하우스 또는 풀빌라, 더 사란 씨프론트 풀빌라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물론 추가요금이 발생하지만 조기예약자들에 한해서 무료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기간은 1월1일부터 1월31일까지 예약하는 조건이다.

코사무이 풀빌라 선택의 폭은 다양하다 그러나 컨셉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콘래드, w사무이 등은 대표적인 모던한 스타일의 리조트로 이러한 취향을 좋아하는 커플들에게 적합하다. 모던한 스타일보다는 태국적이고 조금은 편안한 분위기의 리조트를 찾는다면 사무자나,키리카얀 풀빌라를 추천 한다.

힐링과 내츄럴한 컨셉의 리조트를 찾는다면 당연 식스센스 리조트를 추천한다.

코사무이 허니문은 아직까지 직항이 없는 관계로 방콕을 경유해야한다. 싱가폴이나 홍콩을 경유한 노선도 가능하므로 기본 4박6일 일정보다는 기왕이면 경유지에서 1박이나 2박을 할 수 있는 일정을 추천한다.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홍보대행
한준희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