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이로젠과 파트너 계약 체결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12-24 12:00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회로 개발 관리 솔루션 제공 및 컨설팅 업체인 ㈜이로젠(www.elozen.com)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로젠은 전자회로 보드가 탑재된 제품개발 관리 소프트웨어에 주력하고 있다. 2002년 회로 라이브러리(Library) 자동 생성 툴인 매직라이브러리(MagicLibrary) 개발했고,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회로 제품 개발 시간 단축, 회로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회로 설계 자동화 소프트웨어인 씽크로스페이스(SynchroSpace)를 개발했다.

씽크로스페이스(SynchroSpace)는 웹 환경에서 ECAD 툴 및 기간 시스템과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회로 개발에 필수적인 회로 부품 정보, 회로 라이브러리, 회로 CAE 모델, 회로 개발 프로세스, WIP(Work-In-Progress) 회로 개발 데이터, 회로 설계BOM 등을 관리해 준다.

이밖에도 ㈜이로젠은 네트워크 및 컴퓨팅과 관련된 다양한 신규 사업을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등의 컨설턴트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이로젠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빅데이터 시대 대량 및 대용량 기업용 파일을 가장 효율적이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첨단 전송전문 솔루션 제공 업체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전문 업로드/다운로드 솔루션인 InnoDS/InnoFD와 이들 파일을 최대 30배 이상의 초고속으로 전송하는 InnoEX 솔루션 등이 있다. 내년에는 기업용 전송 파일을 손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는 InnoT1/T2 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어 기업 및 여러 기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이로젠은 지난 7년간 꾸준히 이노릭스와 협력해 오고 있다”며 “금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향후 더욱 개선된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최아름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