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산업안전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 2015년 세일즈 컨벤션 개최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4-12-24 13:3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서울 양재역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2015년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을 개최하였다.

리레코 세일즈 컨벤션은 리레코 직원들과 리레코의 협력업체인 사무용품 공급업체와 함께 하는 전 세계 리레코 지사의 연례 행사이다. 이 날 행사는 전략 발표와 교육 세미나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프로그램과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Ready for an Adventure? (새로운 모험을 향한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 날 행사는 2013-2014년 달성한 실적 향상을 기반으로 2015년에는 단순한 성장이 넘어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자는 리레코 직원들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코리아의 지사장인 박병진 지사장과 리레코 아시아태평양 총괄을 담당하는 그레고리 리이나드를 비롯하여 리레코코리아의 임직원 80여명과 에너자이저, 네슬레, 쌍용 C&B 등 우수 협력사 10개사의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오전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리레코 코리아 박병진 지사장의 2014년 실적 및 2015년 비전 공유를 시작으로, 새롭게 출시한 2015년 리레코 카탈로그와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세미나가 이어졌다. 오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는 리레코의 협력업체 10개사가 참여하는 전시회 형태의 리레코 부스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공급업체와 리레코의 영업사원들이 직접 대면하며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저녁 시상식 프로그램에서는 리레코의 전 직원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매년 최우수 직원에게 수여되는 리레코 명예의 전당인 VLP(Very Lyreco People) 수상의 영광은 영업팀의 안은태, 장정윤, 한재홍, 서광원 사원에게 돌아갔다. 2014년 최고의 리레코 사원으로 뽑힌 네 명의 직원은 전 세계 리레코 지사에서 선정된 200여명의 우수 사원들과 함께 인도양의 섬나라 스리랑카로 떠나는 초호화 여행을 포상으로 받게 된다.

올해로 글로벌 88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에서 사무환경으로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며,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리레코코리아 소개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 산업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