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가족연합발표회 진행

- 우리의 소중한 꿈들이 반짝이는 솜씨자랑 한마당

2014-12-24 13:59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23일 송파노인종합복지관 지하 강당에서 가족연합발표회를 진행했다.

가족연합발표회는 삼전종합사회복지관 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아동·청소년 프로그램인 삼전주간보호시설, 삼전복지관방과후어린이집, 삼전동주민자치센터방과후교실, 러브몽실이, 서울문화탐험대, 장애청소년음악동아리 한소리 참여자들이 함께 하는 연말 발표회로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우리의 꿈’이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었다.

2014년 한 해 동안 삼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성장한 모습을 뽐내는 이번 가족연합발표회에서는 정규 프로그램을 통해 배워왔던 레크댄스, 연극, 노래와 율동, 악기연주 등 다양한 무대로 구성되어,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 아동·청소년들의 정성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가족연합발표회의 구호인 “솟아나라 꿈! 반짝여라 꿈!”을 다함께 외치며 힘차게 시작된 무대에서는 아동들의 설렘과 학부모님들의 감동, 선생님들의 뿌듯함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공연을 관람하러 온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멋진 모습에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었다. 그동안 활동 모습이 궁금해도 지켜볼 기회가 없었던 학부모님들은, 자녀들의 활동내용과 함께 성장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더불어 발표회에 참여한 한 아동은 “그 동안 친구들이랑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서 좋았다. 또 같이 복지관에 다니는 다른 친구들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김예리 사회복지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