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달구벌고등학교 진로체험학습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24일 달구벌고등학교 3학년 41명을 대상으로 진로체험학습을 진행하였다.

이번 진로체험학습은 학생들의 수능 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전공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다양한 직업 세계를 체험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진행되었다.

오후부터 진행된 진로체험학습에서는 △대학소개 △졸업작품전시실 방문 △공학관 방문 △질의응답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인솔을 담당한 달구벌고등학교 정영 교사는 “졸업작품전시실방문과 학과방문 등을 통해서 각 학과의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운영으로 우리 학생들의 진로에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