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킹, 신나고 즐겁게 참여하는 무료공개특강 실시

뉴스 제공
브레인킹
2014-12-26 13:39
서울--(뉴스와이어)--이제 다음주부터 본격적인 겨울방학이 시작 된다. ‘신나고 즐겁게 참여하는 전뇌학습 무료공개특강’은 겨울방학을 앞둔 자녀들을 위해 어떻게 학습지도를 하면 될지 가장 중요한 겨울방학 시기를 어떻게 보내면 될지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된다.

12월 27일과 1월 3일 오전 10시부터 낮 12시30분까지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 김용진박사(교육심리학)는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공개강좌를 연다. 이날 자녀 교육에 뜨거운 열정을 갖고 계신 학부모님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속독보다 한차원 높은 전뇌학습법은 자기주도학습법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학습방법이다. 우리 머리의 좌뇌, 우뇌, 간뇌를 중심으로 한 전체 뇌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키워서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준다. 뇌는 0.1%만 계발해줘도 놀랄만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전뇌를 계발해주면 획기적인 성적향상이 이루어지게 된다. 특히 간뇌를 자극하고 계발해줘 7Q(IQ, EQ, MQ, CQ, AQ, SQ, HQ)를 향상시켜준다.

초급과정에서는 두뇌계발과 독서능력향상, 기억력, 집중력, 창의력, 등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키는 전뇌계발 과정이다. 40시간 훈련을 기준해서 독서능력을 예로 들면 학생은 10배이상, 성인은 5배에서 10배정도 정독능력이 향상이 된다. 중고급과정은 1번 읽을 시간에 교과서나 전문서적을 7번, 5번, 3번 이해하며 읽을 수 있어 공부시간이 단축되며 영어단어, 한자, 요점정리, 영상화기억, 문제풀기등 다양한 훈련을 통해 빠른 성적 향상을 가져오게 된다.

5급 공무원 시험준비중인 김모씨(46세)는 자녀와 함께 주말반에서 학습 중이다. 김모씨는 특강 후 읽기 능력이 2배이상 빨라졌다며 두뇌계발은 물론 속독, 정독, 자기주도학습을 다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에 사는 이모양(초3)은 아버지의 권유로 이 학습을 배우고 있다. 고교국어교사로 재직중인 이양의 아버지는 전뇌학습특강 후 머리가 맑아지고 개운해졌다. 자신감이 생기고 의욕이 생겼다,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긴다고 소감을 말했다.

전뇌학습 공개특강을 들으면 공부의 의욕이 생긴다. 공부방법이 보인다. 힐링이 된다. 김박사는 많은 학생들이 이번 겨울방학을 통해 전뇌계발을 하여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특강 예약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며 선착순 50명만 참여 할 수 있다.

브레인킹 소개
현대사회는 초고속 정보화로 각종 매체를 통해 쏟아져 나오는 정보는 대홍수를 이루고 있다. 이에 필요한 정보처리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독서법 및 학습법의 계발이 시대적인 요청이자, 급선무의 과제로 등장하였다. 최근 입시제도에서 논술과 사고력이 크게 강조되고 있는 만큼 새로운 학습법의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앞으로도 노벨상 수상자 배출은 물론 인류공영과 인류정신 문화 창달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더욱 노력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김용진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