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새해맞이 재능나눔으로 ‘무료 토익 특강’ 실시

- 천정부지 토익 수강료, 신촌토익학원에서 해결

- 매일 오전과 토요일, 수강생 400명 모집 중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4-12-26 14:58
서울--(뉴스와이어)--천정부지로 치솟는 토익 수강료로 인해 많은 대학생들이 신음하고 있다. 이들을 위해 신촌YBM은 ‘새해맞이 재능나눔’으로 ‘무료 토익 특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신촌YBM의 무료 토익 특강은 단지 홍보를 위한 생색내기용 특강이 아닌 점이 특징이다. 우선 수강생들을 배려해 평일 오전 및 점심과 토요일 점심 등 다양한 수강 시간을 구성하고 있다. 평일은 오전 8시40분부터 리딩 특강이 있고 점심 12시40분부터 리스닝 특강이 있으며, 토요일은 점심 1시30분부터 토요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수강 인원도 400명으로써 많은 대학생들을 배려하고 있다. 이번 ‘무료 토익 특강’을 기획한 신촌YBM의 토미 강사는 “지난 1년 간 신촌토익학원 명가인 YBM을 사랑해준 것에 대한 보답”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실제 신촌YBM은 많은 대학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신촌YBM의 ‘초초강추’ 강좌는 전국 YBM어학원 지점들 중에서도 많은 수강생들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촌YBM의 관계자에 따르면, ‘초초강추’의 수강 신청 인원은 8천명에 이르고 있다.

초초강추와 함께 무료 토익 특강의 총괄 책임자인 강진오 강사는 “인기몰이 중인 초초강추의 강사진들이 무료 토익 특강을 하는 것이므로 특강의 질이 아주 뛰어나다”고 자부하고 있다.

강진오 강사 (토익 RC전문, 기본/실전반 담당)
미국 아이다호 주립대 영어교육학과 조기 졸업

토미 강사 (토익 LC전문, 기본/실전반 담당)
토익 강의경력 12년의 베테랑.

켈리 강사 (토익 전문, 입문반 담당)
하버드대 익스텐션스쿨 석사과정 재학 중. 보스턴대 교육학 석사 수료

마지막으로 토미 강사는 “신촌YBM의 재능나눔 특강을 앞으로도 계속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새해맞이 특강은 초초강추 토익강좌 홈페이지(www.ybmstar.com)의 특강 보드에서 1월 2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초초강추: http://www.ybmstar.com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신촌YBM 토미 강사
홍보대행사 라이징팝스
김근식 대표
010-7339-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