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 토정비결 보는 사람 늘어나

- 새로운 한 해, 다음운세에서도 토정비결 서비스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12-30 16:43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인터넷 운세 대표 업체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의 인기 콘텐츠를 다음운세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작년에도 정확도 높은 운세 결과로 호응이 높았던 ‘기막힌 토정비결’이 2015년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다음운세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헬로우운세 서비스 기획 담당자는 ‘을미년을 맞아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작업을 진행했다.’라며 ‘인기가 좋았던 콘텐츠라 많은 관심과 시간을 투자한만큼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질 것.’이라고 콘텐츠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다음운세 2015 기막힌 토정비결은 ‘2015 전체운’, ‘기막힌 2015 예측’, ‘2015 월별운’, ‘2015 맺음말’, ‘미리보는 2016’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기막힌 예측’과 ‘월별운’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토정비결을 궁금해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공통적으로 관심 가질만한 항목들(금전, 시험, 이사, 직업, 애정, 건강)을 선별해 질문과 답변의 형태로 운세를 풀이해주는데 보기에도 편하고 군더더기가 없어 이해하기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각 각의 항목을 점수화시켜 한 해의 흐름이 어떻게 진행될 지 쉽게 판단할 수 있다.

또한 월별운의 경우 1월부터 12월까지의 총운과 함께 재물, 애정, 건강, 직업 4대 요소 각 각을 점수화함과 동시에 구체적인 운세 풀이가 되어있어 2015년 한 해를 세부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월 마다 들어가 있는 조언을 통해 한 달을 어떻게 보내야 좋을 지 알 수 있다.

작년에도 기막힌 토정비결을 확인했다는 직장인 A씨(32,여)는‘운세 보는 것을 즐겨 여러 토정비결을 확인했지만 기막힌 토정비결의 정확도가 제일 높아 지인들에게도 추천했다.’라며 운세 결과에 만족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기막힌 토정비결 완전 잘 맞네요.’, ‘기막힌 토정비결 저렴하지만 내용이 충분해서 너무 좋네요.’등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헬로우운세 명성에 맞는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려있다.

한편, ‘2015기막힌 토정비결’은 다음운세(http://fortune.daum.net/)와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 토정비결을 찾는 많은 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