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빌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 무료 제작 서비스 실시

-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 무료 제작 서비스

뉴스 제공
디큐네트웍스
2014-12-31 08:22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전문 기업 (주)디큐네트웍스는 자사 브랜드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빌더 (I BUILDER)’는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누구나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개발된 빌더 서비스이다.

기존에 고가로 진행되던 서비스를 무료화 함으로서 더 많은 기업이 홈페이지 제작을 부담 없이 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무료 스킨 제공으로 홈페이지를 무료로 리뉴얼 할 수도 있다. 계절 마다 또는 해마다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여 살아 있는 기업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다.

업종별, 계절별 스킨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반응형 웹도 저렴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장애인차별금지법> 확대에 따른 홈페이지 웹 접근성 의무화에 대응하는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급형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제작해 준다.

김정훈 대리는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를 통해 많은 기업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퀄러티의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이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빌더 (I BUILDER)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인 아이빌더(www.ibuilder.co.kr) 또는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큐네트웍스 소개
(주) 디큐네트웍스는 2004년 부터 10년여간 온라인 및 모바일 비즈니스를 해온 IT 기업이다. 2014년 솔루션과 플랫폼 서비스를 결합한 ‘아이빌더’를 출시하였다. ‘아이빌더’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을 간단한 설정만으로 제작할 수 있는 빌더 플랫폼 서비스이다.

연락처

아이빌더
홍보기획팀
서연성 실장
1566-1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