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42년전통 ‘박문각에듀’, 최저가 할인행사 열어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4-12-31 08:24
서울--(뉴스와이어)--42년 전통에 빛나는 공인중개사 업계최고의 교재로 정평이 난 박문각의 본사 사이트인 박문각에듀에서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 (www.catchprice.co.kr)를 통해 1년합격을 보장하는 인터넷강의와 교재로 구성된 뉴성공패키지 세트를 60%이상 할인된 가격인 410000원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초기 소설커머스가 시작될 무렵,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교재와 강의를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서 많은 이들에게 혜택을 주자는 모토를 가지고 시작하여 4년동안 수많은 자격증합격자를 배출한 캐치프라이스와 박문각에듀가 만난 이 특별한 기획이벤트가 많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커다란 호응을 얻는 중이다.

캐치프라이스에서 판매하는 뉴성공패키지 상품은 박문각의 입문강의교재 2권, 합격기원 부교재 3권과 법령집, 박문각 기본서 6권과 문제집 6권이 제공되며 동시에 각 교재를 가지고 들을수있는 동영상강의 세트까지 완벽하게 제공된다.

이는 별도 구매시 130만원을 넘기는 가격으로서 불경기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정말 파격적인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스마트폰 강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제공되는 보너스혜택,

팽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고 구직자의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가는 지금의 현실에서 대중적이면서도 전문직으로서 많은 기회와 금전적 보장이 확보된 공인중개사는 여전히 가장 많이 사랑받는 자격증이다. 더욱이 정부의 주택거래 장려 정책으로 인하여 당분간 공인중개사 시장은 지속적으로 활발하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내년부터는 공인중개사 실습제도가 시행된다고 하는데 그렇게 될경우 최대 64시간을 실무에 투자해야만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획득하게 된다. 그렇기에 올해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통해 자격을 취득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수있다.

여전히 많은 전망을 가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이지만 실무제도와 인원의 증가로 인해 머지않아 합격자를 줄이는 방향으로의 전환도 가능성이 있기에 전국 최대규모의 공인중개사 학원가를 형성해온 박문각의 특별이벤트를 통해 합격을 위한 발걸음일 시작하는것도 수험생들에게는 현명한 선택이 될수있다. 박문각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수험생들에게 완벽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캐치프라이스의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패키지는 캐치프라이스 홈페이지 또는 1661-2825로 문의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http://www.catchprice.co.kr/social/index.php?local...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김철기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