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땅땅치킨으로 알려진 프랜푸드로부터 장학금 기증받아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31일 대학본관 2층 회의실에서 ㈜프랜푸드로부터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20만 원을 기증받았다.

이날 전달식에서 엄재영 학장은 “학생들의 어려운 부분에 관심을 두고, 이렇게 큰 도움을 주어서 감사하다”며 “우리 대학과 학생들도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땅땅치킨 관계자는 “적은 금액이지만 지역사회 인재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는 학생후원과 더불어 섬유패션캠퍼스와 함께 몸으로 직접 봉사할 수 있는 활동에도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섬유패션캠퍼스는 지난해 ㈜프랜푸드와 MOU를 체결하였으며, 디자인과 관련된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고 협의하기도 하였다. 또한, 섬유패션캠퍼스 졸업생 중 디자인전공 학생들은 취업을, 재학생들은 현장실습을 진행하였다.

이날 기증받은 장학금은 2015학년도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살고 있는 모범 학생을 발굴하여 장학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프랜푸드는 2014년 5월 인재양성 장학금 120만 원을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재학생에게 전달한 바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