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고객만족을 위한 변화’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4-12-31 14:32
고양--(뉴스와이어)--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한이식, www.nara.co.kr)은 2015년 1월 2일, KINTEX 제1전시장 컨퍼런스룸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고객만족을 위한 변화’라는 타이틀로 2012년부터 개최해 온 이 세미나는 더 큰 고객만족을 위하여 무엇을 준비하고 실천해야 하는지 토론하며, 고객을 통해 배우고 발전하자는 취지이다.

특히 2015년에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나라비전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사업을 이끌어갈지에 대한 고민도 함께 한다.

나라비전 관계자는 “20년동안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힘써왔으며, 앞으로도 변화와 도전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라비전은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기획디자인팀
김혜진
1544-06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