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공인중개사 시험·유명브랜드 월3만원패키지 출시

- 인강·교재·스마트폰 강의까지 모두 제공

-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상품 1-2차 교재동영상 패키지 390000원에판매(시중가 55퍼센트 할인)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5-01-02 08:28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스테디 샐러이며 시중 대형서점가 베스트샐러 1위를 석권한바 있는 EBS강의와 교재편찬 6년경력에 빛나는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세트를 월 3만원대의 합리적이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접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화제다.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http://www.catchprice.co.kr/)를 통해 한정판매되는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상품의 경우 교재판매량 500만부 돌파는 물론 시장점유율 1위와 본원합격률 70프로 돌파의 기록을 일구어낸 측면에서 가장 확실한 공인중개사 상품으로서의 신뢰도를 자랑한다.

캐치프라이스와 에듀나인의 제휴를 통해 탄생한 이번상품의 경우 에듀나인의 입문서 2권과 기본서 6권 그리고 문제풀이 6권을 모두 제공함과 동시에 그에 해당하는 동영상 학원강의와 동형모의고사강의를 실시간 제공과 더불어 스마트폰강의까지 제공된다. 다른 대형 브랜드의 세트보다 절반에 가까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돼 불황 속에서 합리적이지만 제대로된 공부를 원하는 수험생들에게는 탁월한 선택이라고 할수 있다.

장기불황 속 소비가 감소하고 물가가 상승하는 상황에서 점진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지속되어 진다고 하지만 가계부채와 국가부채가 엄청난 규모에 직면해있기에 체감상 스테그플레이션에 가까운 느낌을 받는 것이 지금 서민들의 상황이다. 표면적으로 발표되어지는 고용증가율과 역행하는 체감취업률을 감안하더라도 전문적이면서 장기적으로 스스로의 일을 할수있는 직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정부의 부동산 활성화 시도와 맞물려 공인중개사에 대한 관심도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더욱이 부동산실무경험이 있어야만 자격이 나오는 제도가 내년부터 시행되기에 올해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통해서 자격증을 취득해야만 하는 절호의 기회이다. 일년에 한번인 시험이기에 무턱대고 아무거나 택해서 공부할 수는 없고 가계의 부담을 생각하면 무작정 고가의 백만원에 가까운 강의를 선택하는 것도 무리인 현실에서 검증받은 에듀나인의 교재와 강의를 이런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것은 수험생들에게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기회일 것이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의 경우 수험생들이 처음부터 부담스러운 용어에 적응할 수 있도록 입문강의교재 두권과 강의를 제공함으로서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수월한 적응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71퍼센트 합격률을 이끌어 낸 현장강의를 제공함으로서 완벽한

수험생활의 성공을 위한 베이스를 깔아준다.

초보자 위주의 이해하기 쉬운 교재와 강의로 정평이 난 에듀나인이기에 공인중개사를 아는 수험생은 물론 처음접하는 주부나 직장인, 학생 수험생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의 뉴퍼펙트반 패키지 상품은 공인중개사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1661-2825)를 통해 한시적 판매가 되어지며. 구입 및 상담은 캐치프라이스(http://www.catchprice.co.kr/)를 통해서 진행된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