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미국서 새 BI 공개…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에서 발표

- 소비자 초점 강화한 로고와 슬로건으로 혁신 강조

뉴스 제공
ZTE USA
2015-01-02 10:55
오클랜드,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4위 스마트폰 제조사이자 비약정 시장* 2위 기업인 ZTE 미국법인(ZTE USA)은 오늘 미국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Golden State Warriors) 홈 경기장인 오라클아레나(Oracle Arena)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하며 새해를 시작했다. 소비자에 대한 초점을 강화한 브랜딩 작업에는 창사 30주년을 기념하고 소비자와 통신사업자 파트너를 위한 혁신적인 모바일 기술 솔루션에 대한 집중을 강조하는 새 로고와 태그라인 ‘내일은 기다려주지 않는다’(Tomorrow never waits)가 포함돼 있다. ZTE는 전날 홍콩에서 행사를 열고 새로운 BI를 발표했으나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공식 스마트폰 후원사 활동의 일부로 미국에서도 처음으로 BI를 공개했다.

ZTE가 소비자 중심성이 날로 강조되는 모바일 인터넷 기술과 생태계에 무게를 두고 진화하는 가운데, 회사는 이동통신,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소비자 기기 분야의 혁신을 촉진하고 소비자들이 지능적인 상시 연결 시대에 적응하고 성장하도록 돕는데 매진하고 있다. ZTE의 새 슬로건인 ‘내일은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소비자들이 미래를 정의할 기술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ZTE의 꾸준한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

리신 쳉(Lixin Cheng) ZTE 미국법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ZTE의 가장 중요한 시장인 미국, 그 중에서도 특히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Bay Area)지역은 새로운 브랜드를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곳 중 하나다”며 “워리어스가 연고를 둔 이 커뮤니티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지역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 곳의 혁신과 워리어스가 자랑하는 승리하는 태도는 ZTE가 올해 달성하고자 하는 정수”라고 강조했다.

ZTE는 새로운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 발표 외에 워리어스 커뮤니티 재단(Warriors Community Foundation)의 ‘어린이를 위한 링’(Hoops for Kids)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자선 이벤트로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더불어 전화기 기증 행사를 열고 전화기를 가질 수 없는 형편의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Bay Area)지역 청소년에게 기술의 총아를 증정했다.

칩 바우어스(Chip Bowers)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우리는 언제나 혁신의 선봉에 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ZTE가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미국에서 처음 공개하는 장소로 오라클아레나와 워리어스 커뮤니티를 선택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공동체의 구성원을 돕기 위해 ZTE와 손잡고 커뮤니티 전화기 기증 행사를 연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ZTE 미국법인(ZTE USA) 소개

ZTE미국법인(www.zteusa.com)은 모바일 단말기, 이동통신 장비, 네트워크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ZTE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의 자회사다. ZTE미국법인은 1988년 영업 개시 이래 비용 효율이 우수한 고품질 통신 기술을 보편화하고자 노력해 왔다. 이 회사는 미국의 주요 통신 사업자에 단말기를 대량으로 공급하며 미국 기업을 상대로 174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매출의 10% 이상을 연구 개발(R&D)에 투자하고 있다. ZTE미국법인은 텍사스주 리처드슨에 본사를 두고 미국 전역에서 17개 사무소와 고객 서비스 센터, R&D 및 유통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외부 애널리스트 분석에 따르면 ZTE는 모바일 단말기 공급 기준 미국 4위, 선불 단말기 분야 2위를 달리고 있다. ZTE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휴스턴 로케츠(Houston Rockets), 뉴욕 닉스(New York Knicks)의 공식 스마트폰 후원사다.

ZTE US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ZTEUSAInc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zteusa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ZTEUSA
트위터: https://twitter.com/ZTE_USA.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2014년 3분기 북미 단말기 벤더 시장 점유율(North America Handset Vendor Market Share, Q3 2014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011157&lang=en

웹사이트: http://www.zteusa.com

연락처

그레일링(Grayling) ZTE미국법인 홍보
알리 자마리아(Allie Zamaria)
+1 323-648-5427
allie.zamaria@grayling.com

ZTE미국법인(ZTE USA)
앤드류 엘리어트(Andrew Elliott)
+1 972-375-1532
andrew.elliott@zte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