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2015년 시무식 가져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2일 전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5년을 활기차게 열기위한 시무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시무식은 새해를 맞이하여 교직원들과 의사소통하며 일하는 활기찬 직장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전 교직원이 대학인근 봉무공원 단산지 둘레길을 걸었다.

이날 엄재영 학장은 이사장 신년사 해설과 함께 이색적인 신년사를 하였다. 신년사는 을미년의 기도, 그리고 소망이라는 제목으로 ‘평생 고등직업교육훈련기관의 교원과 직원으로써 필요한 덕목’과 ‘섬유패션캠퍼스의 변화와 혁신의 기본은 소통과 수용 그리고 희생적 정신이며 모든 것을 함께 하는 것’ 이라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섬유패션캠퍼스는 지난해 일학습병행제 공동훈련센터에 선정되어 프로그램과 교재개발에 힘써 왔으며, 12월 본격적으로 일학습병행제 교육과정을 시작하였다. 이외에도 섬유패션캠퍼스는 2015년 NCS 기반 교육과정 개편을 위해 커리큘럼을 대폭 수정하는 등 능력중심사회구현에 앞장서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