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사무용품 업계 최초 ‘모바일 앱’ 출시

-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가능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5-01-02 17:24
서울--(뉴스와이어)--사무, 산업안전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2일, 사무용품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레코 모바일 앱은 상품 검색, 주문, 승인 등 기업의 비품 구매를 위한 기본적인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기업 비품 구매관리자가 장소와 시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쉽고 편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증강현실 기반의 솔루션이 탑재되어 기존 인쇄용 카탈로그나 온라인샵이 가지고 있던 지면의 한계를 넘어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리레코 앱 스캐너 기능을 사용하여, 카탈로그의 페이지를 사진 찍듯 스캔하면, 인쇄 카탈로그에서는 보이지 않던 동영상이나 부가적인 상품 이미지 등의 컨텐츠가 입체적인 효과와 함께 시연되어 사용자에게 다양한 상품 정보와 함께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리레코 코리아 홍보팀의 김형민 과장은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 됨에 따라 웹과 모바일을 넘나드는 상품 구매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이러한 구매 패턴의 변화는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기업의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리레코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뛰어넘는 사무용품 구매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나 효율성과 생산성이 중요 시 되는 기업의 구매업무 환경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앱은 앱스토어, Play 스토어, 'Lyreco’를 검색하면 손쉽게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올해로 글로벌 88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에서 사무환경으로 서비스의 영역을 확장하며,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리레코코리아 소개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 산업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