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제2회 캠퍼스 사진전 시상식 열어

- 대상에 기계자동차공학부 김상연, ‘즐거운 군산대학교’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5-01-02 18:40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가 2일 군산대학교 본부 총장 접견실에서 ‘제2회 캠퍼스 사진전’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해부터 개최되고 있는 캠퍼스사진전은 아름다운 캠퍼스 풍경과 역동적인 캠퍼스라이프 모습이 담긴 다양한 사진 콘텐츠 확보를 통한 긍정적 대학이미지를 구축을 목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제2회 캠퍼스 사진전에는 디지털 사진 100여점이 출품되었고, 공개심사인 스티커 평가와 심사위원 전문평가 등의 절차를 걸쳐 11개 당선작을 선정하였다.

수상작은 다음과 같다.

▲대상: 김상연(기계자동차공학부 4학년), 즐거운 군산대학교
▲금상: 이슬기(국어국문학과 3학년), 뛰어보자! 군산대학교! / 황상진(해양과학대학 행정실), 캠퍼스의 봄
▲은상: 박찬영(산업디자인학과 2학년), 민들레 / 최윤(해양생물공학과 교수), 호수에 잠긴 가을 / 고남주(제어로봇공학과 2학년), 청바지
▲동상: 김미라(산학협력단 행정실), 두드림센터 야경 / 유진희(정보전산원 행정실), 만추 2014 / 박성호(사회복지학과 4학년), 사과대 잔디밭의 추억 / 박대훈(사회복지학과 4학년), 지식이 미래다 / 황재성(행정학과 4학년), 붉게 물든 거리

수상작에게는 총장상과 함께 대상 50만원, 금상 30만원, 은상 10만원, 동상 5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되었다.

대상을 차지한 김상연씨는 “중앙도서관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많아 힘들긴 하지맘 도서관에 가면 아름답고 즐거운 공간이 많고, 대학생활을 알차게 만들어주는 것들도 많다”는 뜻을 담아 “즐거운 군산대학교”를 촬영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