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하모니안즈 서울 신년음악회 ‘칸타빌레 드림콘서트’ 성황리에 막 내려

2015-01-04 09:09
서울--(뉴스와이어)--흘러나오는 달콤한 멜로디와 함께 웃음 가득한 클래식 공연은 본 적이 없다는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필하모니안즈 서울 신년음악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내일도 칸타빌레’ 실제 연주자들과 최고의 출연진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으며 최고의 찬사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받은 필하모니안즈 서울 신년음악회는 획기적인 공연을 만드는 개그맨 전유성의 연출과 클래식 공연에서 유일무이한 지휘자 이종진의 리드, 해설은 배우 이아현이 발탁되어 꾸며졌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 KBS 2TV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송난영과 JTBC 히든싱어3 이적편에 출연한 KoN이 달콤하고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주어 TV에서만 보고 듣던 클래식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관객들을 들썩이게 했다.

칸타빌레 드림콘서트 시즌1의 성공적인 출발과 더불어 전국투어를 준비 중인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클래식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새로운 도전과 색다른 공연 컨텐츠를 개발하여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소개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장승혜 계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