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멘연기학원, 뮤지컬 배우들 위한 한국 3세대 현대무용가 방희선의 정통 현대무용 수업 제공

2015-01-05 08:29
서울--(뉴스와이어)--루멘연기학원이 뮤지컬 배우들을 위한 정통 현대무용 수업을 제공한다.

본 수업은 현대무용가 방희선의 20여 년간의 창작경험과 교육경험을 기반으로 한, 뮤지컬 배우들을 위한 실질적인 무용수업이다. Martha Graham과 Jose Limon의 메소드를 바탕으로, 신체구축과 움직임의 기본 그리고 호흡, 감정, 음악성, 무대표현에 수업의 중점을 두며, 일반적인 무용수업과 달리, 무용교육에서 뮤지컬 배우들에게 필요한 테크닉만을 지도한다.

현대무용가 방희선은 이화여자대학교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현재 한국현대무용협회 이사와 한국현대무용진흥회 이사로 재직 중이며, 동아콩쿨 및 각 대학 콩쿨 심사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이사도라상, 안무가상, 올해의 무용가상을 수상한 한국의 제3세대 현대무용가이다.

본 무용 수업은 오디션 준비과정의 일환으로, 오디션 준비과정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광고, 기획사 오디션 등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목적에 적합한 수업을 구성하고 오디션에 필요한 작품을 준비하여 오디션을 치르는 과정이다. 또한 우수한 수강생들은 본원의 협력사인 (주)팬터스 엔터테인먼트와 (주)엔젤파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활동할 수 있도록 추천 및 오디션 기회를 제공한다.

루멘연기학원은 한국을 대표하는 30년 전통의 전문공연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의 교육경험을 기반으로 2003년에 설립된 학원으로서 프랑스 파리의 연극학교 Ecole internationale de théâtre corporel과의 협약을 통해 원생들의 본교 입학과 더불어 프랑스 연극학교로의 유학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수업문의 및 상담은 본원 홈페이지 www.lumenart.co.kr 또는 전화 02)515-2629를 통해 받을 수 있다.

http://lumenart.co.kr

웹사이트: http://www.lumenart.co.kr

연락처

루멘픽처스
장성원
02-515-2629

이 보도자료는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