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수강료의 루멘연기학원, 2016년도 연기과 및 뮤지컬과 입시반 모집안내

2015-01-05 08: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을 대표하는 30년 전통의 전문공연예술단체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의 교육경험을 기반으로 2003년에 설립된 루멘연기학원이 2016년도 연기과 및 뮤지컬과 입시 반을 모집한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루멘연기학원은 입시연기 전문학원으로서 강도 높은 교육으로 매년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저렴한 수강료에도 불구하고,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기와 특기작품을 개인지도로 교육하고 있으며, 커리큘럼은 연기와 특기작품의 개인지도, 프랑스 정통 판토마임, 뮤지컬, 현대무용, 신체교정, 즉흥상황극, 작품촬영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본 입시 반은 소수정예 개인지도 방식으로 교육경력 10~20년 이상의 대학출강 경험이 있는 교수진들의 전담교육으로만 운영된다. 또한, 수강생이 본원과 산학협력을 맺은 파리신체연극학교(Académie Européenne de Théâtre Corporel)로 유학을 원할 경우 무료로 입학을 안내하고 있다. 현재까지 본원을 통해 총 3명의 학생이 입학한 본 대학교는 프랑스에서 국가가 인정하는 마임예술가 자격증을 유일하게 수여하며, 교육과정은 판토마임, 신체연극, 현대무용, 발레, 펜싱, 보컬, 연기로 구성되어 있다. 파리오페라 최초의 마임교수를 역임한, 현대마임의 거장 Ella Jaroszewicz(엘라 자로셰브비츠)가 설립한 대학으로서 BAC+2(한국의 전문학사에 해당)의 학력을 인정한다.

입시 이후에도 엔터테인먼트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수강생들의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 분야로의 진출을 지원하여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본원 홈페이지 www.lumenart.co.kr 와 전화 02-515-2629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umenart.co.kr

연락처

루멘픽처스
장성원
02-515-2629

이 보도자료는 루멘판토마임댄스씨어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