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박문각 공인중개사 명품 인터넷강의 70% 할인판매 실시

- 박문각 공인중개사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판매 개시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5-01-05 10:26
서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수험가에서 명품강의와 교재로 유명한 박문각 공인중개사는 40여년 전부터 공인중개사 학원가에 바람을 일으켜 왔다. 수험생을 위한 최적의 구성과 집필로 오랫동안 최고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기본서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을 합격의 길로 이끌고 있는 곳, 박문각 공인중개사의 명품교재와 강의를 교육소셜 커머스 캐치프라이스(http://www.catchprice.co.kr/)를 통해서 절반도 안되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수험생활의 경우 현재 인터넷강의 수강생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나 독학으로서는 체계적인 학습이 힘들수가 있으며 학원직강의 경우 거리와 비용의 문제, 시간의 문제등이 생겨 대다수의 수험생들이 독학과 학원의 중간인 인터넷강의를 택하는 상황이다. 그렇기에 강의와 교재를 선택함에 있어서 검증된 브랜드 업체를 선호하는것은 당연한 일이다. 이에 검증된 명품강의를 폭발적인 세일가에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대한민국 교육소셜커머스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캐치프라이스와 박문각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하여 박문각의 교재 입문서2권과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 그리고 합격을 위한 부교재 3권까지 모두 제공되며, 이에 해당하는 동영상강의까지 제공된다. 또한 기본 빅네임 브랜드 가격대비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우수한 박문각 교수진들의 강의와 교재를 모두 접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특히 정부의 부동산경제 활성화정책에 탄력을 받아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경우 2014년 전년대비 14퍼센트에 이르는 증가율을 보였고 2015년 공인중개사 역시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그렇기에 가계 부담을 느껴 저렴한 무료강의나 검증되지 않는 강의와 교재를 택할경우 수험생활이 판가름되는 순간에서의 위험요소를 가질수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확실하고 검증된 교재와 강의 이 세가지를 다 잡을수 있는 기회가 캐치프라이스의 박문각 명품강의 할인 판매 이벤트다.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박문각명품강의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합격의 기회를 얻을수 있기에 많은 수험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자격증전문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홈페이지와 대표전화(1661-2825)를 통해 진행된다.

명품강의세트를 월 삼만원대에 가까운 가격으로 들을수있는 기회, 캐치프라이스와 박문각의 합격패키지 이벤트를 강력히 추천한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