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개인 안전 표준에 부합하는 네트워크 검증할 수 있는 EMF측정 시스템 출시

- Spectrum Master™ 및 Cell Master™ 휴대용 분석기 옵션

- 규제기관 및 통신사업자 요구 충족시키도록 설계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5-01-05 17:23
성남--(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계측 솔루션 선도기업인 안리쓰(Anritsu Company)는 자사의 스펙트럼 마스터(Spectrum MasterTM) MS271xE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와 셀 마스터(Cell MasterTM) MT8212E/MT8213E 기지국 분석기에 맞는 EMF(electromagnetic field) 방사선 측정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측정시스템 옵션을 장착한 분석기는 안리쓰의 등방성 안테나를 부착하여 정부규제당국 및 이동통신사업자의 필드 기술자들이 EMF 측정을 가능하게 하여 무선 네트웍의 다양한 개인안전표준을 준수하도록 한다.

이 테스트에 필요한 안리쓰의 등방성 안테나는 0.7 GHz~6 GHz 범위의 주파수에서 동작하며, RF 스위치 디바이스, 마이크로컨트롤러, 메모리를 갖춘 3축 E-Field 센서이다. 각 3개의 센서는 구 모양의 방사선 패턴을 전송/수신할 수 있는 안테나 하우징(antenna housing) 내부에 직각으로 위치해 있다. 이 방식으로, 안테나의 지리적 위치 안의 모든 방사선은 방향에 관계없이 스펙트럼 마스터 및 셀 마스터 분석기로 측정된다.

폭넓은 방사선 측정을 위해, EMF 옵션은 스펙트럼 분석기 모드에서 동작한다. 모든 소스에서 전체 방사선은 희망하는 주파수 대역에서 측정될 수 있다. EMF 옵션은 LTE, TD-LTE, W-CDMA를 포함한 특정 주파수 대역에서 복조된 신호의 방사측정을 할 수 있다.

분석기의 다양한 자동화 기능으로 EMF 측정은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사용자는 원하는 스펙트럼에 대해 다양한 레벨로 제한된 라인을 설정할 수 있으며, 나중에 리콜을 위해 셋업 파일로 저장될 수 있다. 사용자는 Pass/Fail 인디케이터로 테스트 결과를 즉시 알 수 있다. 또한, 결과는 내부 메모리로 자동 저장된다.

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을 갗춘 스펙트럼 마스터는 여러 장비에 대한 필요성을 없애준다. EMF 측정을 수행하는 경우, 스펙트럼 마스터는 스펙트럼 분석기, 신호 매핑을 갖춘 간섭 분석기, 커버리지 매핑, 트랙킹 제너레이터, 채널 스캐너, 전력 미터, 고정밀도 파워 미터, AM/FM/PM 애널라이저, GPS 리시버를 포함해 다양한 범위의 파라미터를 포함할 수 있도록 구성될 수 있다.

셀 마스터는 셀 사이트 기술자들이 2G, 3G, WiMAX 네트워크 주변에서 측정 요건의 모든 것을 충족할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컴팩트한 휴대용 기지국 애널라이저이다. 핸드헬드 계측기에 30개 이상의 애널라이저가 통합되어 사실상 모든 측정 요건을 충족시킨다.

http://www.anritsu.com/ko-KR/Media-Room/News-relea...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