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마이비데, ‘뒤끝 연말정산’ 이벤트 실시

- 화장실용 물티슈 마이비데, 이색 이벤트 진행

- 마이비데, CGV 영화예매권, 외식상품권 등 경품 제공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5-01-06 10:11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가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해 ‘뒤끝 연말정산’ 이벤트를 시작했다. 화장실에서 뒤끝 없이 상쾌한 마무리를 도와주는 화장실용 물티슈 ‘마이비데’처럼 찜찜했거나 힘들었던 일들을 훌훌 털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자는 취지의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마이비데를 사랑해 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마이비데 브랜드 사이트 http://www.mybidet.co.kr/ 에 접속해 원하는 사람에게 한 해 쌓여있던 뒤끝을 정산하기 위한 메시지를 작성한다. 작성 후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SNS로 내용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매일 참가자 선착순 200명 (총 5,000명)에게 마이비데 세트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투표를 통해 CGV 영화예매권과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된다.

마이비데는 화장실용 화장지 또는 비데만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새로운 화장실 문화를 만들며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마이비데 관계자는 “미국의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 규모는 전체 화장실용 화장지 시장의 약 5%인 5,000억원에 달한다”며 “국내 화장실용 화장지 시장규모가 약 6,000억원인 것을 감안하면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은 3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국내 화장실용 물티슈 시장은 약 85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홍보팀
조규식 부장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