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속도·디자인 전면개편한 ‘이음 4.0’ 출범

- 이음소시어스, 원조 소셜데이팅 이음 웹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전면 개편

- 사용자가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속도와 UI 개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변신

- 업그레이드 된 홈페이지 소식 공유하면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이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5-01-06 11:20
서울--(뉴스와이어)--이음소시어스가 1월 5일 원조 소셜데이팅 이음의 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한 ‘이음 4.0’을 선보였다.

이번 개편은 철저히 사용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속도와 UI를 대폭 개선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 2015년에는 사용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이음 웹사이트의 리뉴얼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CGV 영화티켓 2매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도 웹페이지 개편에 맞추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아이폰에서는 현재 이음 4.0을 만나볼 수 있고, 안드로이드도 곧 업데이트 진행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음 홈페이지 (http://www.i-um.com) 또는, 이음신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ium)을 통해 알 수 있다.

이음소시어스 소개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원조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음 연결: http://goo.gl/dYssxI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