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싱 스퀘어 홀딩스, 2014년 12월 월별 순자산 가치 및 성과 보고서 발표

2015-01-06 15:30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시 뉴스: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티커:PSH:NA)는 오늘 2014년 12월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정기 월별 순자산 가치(NAV) 및 성과 보고서를 발표했다. 본 정보는 PSH 웹사이트 www.pershingsquareholdings.com에도 게재되었다. 월별 순자산 가치와 성과는 월말 영업일 업무 마감 시 계산한다.

(표 및 보도자료 전체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wbgyOE)

기존 성과가 반드시 향후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모든 투자는 원금 손실을 비롯한 위험을 수반한다. 본 문서는 증권이나 투자상품 판매 제의나 주식 매입 권유를 구성하지 않는다.
(1) 성과 실적은 수수료 제후 표시되며 특히 아래 비용의 공제를 반영한다: 관리 수수료, 중개 수수료, 행정 수수료, 발생 및/혹은 결정 성과 수수료. 순 성과는 배당금과 이자, 자본 이익 전액의 재투자를 포함한다. 구체적인 투자 시기에 따라 개별 투자자의 순성과는 본 문서에 기재되는 순성과와 달라질 수 있다. 본 문서에 포함되는 성과 데이터와 기타 정보는 추산치로 감사를 거치지 않았다. 순성과는 기하학적으로 연계된 시간 가중 계산이다.

(2) 주식 및 부채 증권과 주식 및 부채 증권에 관한 파생상품(스왑 및 옵션 포함)을 포함한다. 비공개 포지션의 시가총액 분류는 포지션을 공개할 때까지 업데이트되지 않는다.

(3) 포트폴리오 구성은 본 보고서 작성일 당시의 포트폴리오를 반영하며 반드시 향후 포트폴리오의 구성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4) “Pershing Square Holdings, Ltd. AUM”은 본 보고서 작성일 현재 유효한 결정 성과 수수료를 제한 Pershing Square Holdings, Ltd의 관리 자산이다.

(5) “총전략 AUM”은 본 보고서 작성일 현재 유효한 자본 상환(해당 결정 성과 수수료 포함)을 제한 Pershing Square, L.P., Pershing Square International, Ltd., Pershing Square II, L.P. 및 Pershing Square Holdings, Ltd의 총 관리 자산이다. 이 금액에는 본 보고서 작성일 현재 유효하고 “총 전략 AUM”에 포함되는 업체에 즉시 재청약되는 자본 상환액이 포함된다.

(6) “총 기업 AUM”은 총 전략 AUM과 본 보고서 작성일 현재 유효한 자본 상환(해당 결정 성과 수수료 포함)을 제한 PS V, L.P., PS V International, Ltd. 및 계열사(일괄항 “PSV”라 함)를 합산한 금액에서 전술한 업체(해당되는 경우)가 PSV에 투자한 금액을 제한 수치이다.

참고: 회사의 공개주식 1주는 항상 주당 1개의 의결권을 갖는다. 회사의 총 의결권(이하 “총 의결권”이라 함)은 회사의 자본과 표결 구조에 따라 시기별로 달라질 수 있다. 2014년 12월 31일 현재 총의결권은 498,485,610개였다. 공개 주식은 240,128,546주, 관리 주식은 8,500,796주였으며, B종 발행 주식(VoteCo 보유)은5,000,000,000주였다(주식 유형의 의결권을 각각 주당 1개, 1.0135개, 0.0499개임).

네덜란드금융감독법(Wet op het financieeltoezicht)에 따라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회사의 주식을 취득 또는 처분하고 특정 총의결권의 한계에 도달허가나 이를 초과 또는 미달하는 의결권(3%와 5%, 10% 포함)을 보유하는 자는 네덜란드 금융시장감독청(Stichting Autoriteit Financële Markten)에 신고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회사의 정관에 따라 본인이 보유하거나 보유한다고 간주되는 비율이 발행 공개주식 총수의 3%나 4%, 4.25%, 4.50%, 4.75%, 5%에 달하거나 이를 초과 또는 미달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이를 통보해야 한다.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 소개

퍼싱 스퀘어 홀딩스는 공개 시장에서 내재가치에 집중 투자하는 리서치 중심의 투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013117_Pershing Square Holdings, Ltd..pdf

웹사이트: http://www.pershingsquareholdings.com

연락처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

스톡웰 커뮤니케이션즈(StockWell Communications)
팀 버트(Tim Burt)
+44 (0)20 7240 2486
Tim.Burt@stockwel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