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프랜드, 새학기 중학생 교복 전달

뉴스 제공
굿프랜드
2015-01-07 09:48
대전--(뉴스와이어)--5일 새해의 시작과 함께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시설장 이명숙)는 그동안 센터를 이용하다가 중학교에 입학할 6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교복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전달된 새학기 교복마련 기금은 지난해 12월 한달 동안 네이버온라인기부포털 해피빈의 콩 기부 후원금과 굿프랜드 내 자체 ‘희망나눔 캠페인’으로 조성된 성금을 모아 마련되었다.

‘교복의 꿈을 현실로’라는 주제로 주로 해피빈 콩기부를 통하여 100원씩 모아서 이루어진 행사로서 시설 이용아동들의 딱한 사정을 보고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하여 이루어진 일로서 정말 기적 같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새학기 교복을 전달받게 된 이창희(가명) 학생은 “설레이는 중학교 입학과 함께 처음 입어보는 교복이고 많은 분들의 정성이 하나씩 모여 만들어진 교복이라서 더욱 아껴 쓰고 공부도 열심히 하겠다” 라고 말하며 새해 다짐을 보여 주었다.

이명숙 시설장은 “우선 참여해주신 네이버 해피빈 유저들께 감사드린다.특히, 각박해져만 가는 요즘 같은 세상에 그래도 우리의 미래인 아동들에 대한 각별한 관심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이같은 행사를 전개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굿프랜드 소개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gfchild.kr

연락처

사단법인 굿프랜드
기획팀
구미숙 사무국장
042-283-31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