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가트너의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 등재

- 가트너의 서비스, 통합 커뮤니케이션부문 매직쿼드런트 등재에 이은 쾌거

뉴스 제공
Arkadin
2015-01-07 13:30
파리--(뉴스와이어)--아카딘(Arkadin)의 화상회의 서비스 솔루션인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가 ‘가트너 2014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Magic Quadrant for Web Conferencing, 2014년 12월 9일 발표)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의 13개 등재회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6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아카딘은 NTT 커뮤니케이션 (NTT Communications) 계열사이자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가트너의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은 벤더사들이 자사의 비전을 실행하고 완성하는 능력을 평가해 화상회의 업계의 전반적인 지표를 제시한다.

올리비에 드 퓨모랭(Olivier de Puymorin) 아카딘 CEO는 “가트너의 화상회의부문 MQ(매직쿼드런트)에 등재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 아카딘은 지난 2014년 8월 28일 가트너의 서비스다지역 통합 커뮤니케이션부문인 매직쿼드런트(2014 Magic Quadrant for 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Multiregional) 에도 선정된 바 있다. 이어진 이번 선정은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협력 서비스에 대한 아카딘의 비전과 전략의 강력함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아카딘애니웨어는 업계 평균을 뛰어넘는 29%의 전년대비 판매 신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 6월에는 간편함과 성능, 신뢰성을 선호하는 사용자의 요구에 발맞춰 올인원 서비스와 임베디드 동영상, VoIP 기능을 추가하였다. 아카딘의 강력한 글로벌 통신 인프라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 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는 밑거름이다. 당사는 제품에 내장된 채팅 기능과 24시간 고객서비스를 통해 지역 고객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가트너는 본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보증하지 아니하며 높은 등급으로 평가된 벤더사만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에게 권고하지 아니한다. 가트너의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증명서로 구성되지 아니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격성 또는 적합성과 관련된 보증을 포함, 본 연구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보증하지 아니한다.

아카딘(Arkadin) 소개
전 세계 협업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인 아카딘은 “진보는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소망으로부터 이루어진다”는 신념에 기초한 비전으로 완벽한 오디오, 웹, 비디오 컨퍼런스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카딘의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 및 높은 투자 수익율을 위해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32개 국가에서 53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아카딘은 37,000여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다. NTT Communications그룹 계열사로서, 아카딘은 가장 종합적인 협업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해 전 세계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rkadi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아카딘
북미 지역
로라 맥코믹(Laura McCormick)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지역
린 퀙(Lyn Kwek)
이메일 보내기

한국
윤 효정(Erica Hyojung Yo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