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니카라과 직업훈련교사 견학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7일 니카라과 직업훈련교사를 대상으로 대학견학을 진행했다.

이번 견학은 대한상공회의소 충북인력개발원에서 진행하는 니카라과 직업훈련 건립사업 교사 초청연수의 일환으로 섬유패션분야의 발전된 선진기술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방문 인원은 통역과 지도교수를 포함하여 총 34명으로, △한국폴리텍대학 홍보 동영상 시청 △캠퍼스 현황 소개 △질의응답 △학과 실습실 방문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섬유패션캠퍼스 견학에 참여한 니카라과 교사는 “선진화된 직업훈련 교육시스템에 깜짝 놀랐다”며 “대학운영과 보유 장비 등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체험하게 되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