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국회사무처 국회의정연수원 동영상 홍보 및 이러닝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5-01-07 17:26
서울--(뉴스와이어)--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국회의정연수원의 동영상솔루션 구축 사업을 수주하여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납품된 동영상솔루션은 멀티인코딩 및 배속재생 기능으로 인터넷 강의 형태의 동영상과 홍보동영상을 국회 관계자와 일반국민이 웹과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시청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번 사업은 동영상에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부가된 솔루션으로, 이어보기 기능 지원과 배속을 지정하여 재생하는 기능, 동영상을 시청한 위치까지 저장할 수 있는 기능 등 편리한 이러닝 기능의 총 집합체로 기존의 시스템을 재구축 하였다.

특히 기존의 Active-x를 통한 별도 플레이어의 설치 없이, 웹기반의 플레이어로 배속재생을 가능하게 구현했다.

국회의정연수원 관계자는 금번 사업을 통해 국회 관계자들과 일반국민들의 웹과 모바일을 통한 동영상강의 시청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주)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서버계정관리솔루션, 통합 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멀티미디어 UCC시스템 구축,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Java 전문 개발 회사이다. 웹진, 대량메일, 통합메시징솔루션(UMS), SMS, 웹팩스, ARS, UCC 등 메시징 전문, 모바일 홍보솔루션,서버계정관리, 서버모니터링 등 시스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시스템과 보안시스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손쉽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