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셜 솔루션 Rotavapor® R-100 시스템 출시…회전증발농축 핵심기능 솔루션

뉴스 제공
뷰키코리아
2015-01-08 08:19
스위스--(뉴스와이어)--회전증발농축기를 세계 최초로 공급하여 이 분야에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스위스 BÜCHI Labortechnik AG사는 신제품 Rotavapor® R-100 핵심기능솔루션 (Essential Solution)을 지난달 31일 출시하여 자사의 실험실용 응용장비 제품군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였다. 이 솔루션으로 BUCHI사는 고품질의 기본적인 실험실 증발농축 응용에 적합한 경제적이고 완벽한 시스템을 제공하게 되었다.

BUCHI사 증발솔루션 책임자인 Dr. Rudolf Hartmann 은 “전세계 우리 고객들과 전문상담을 통해 확인된 핵심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경제적인 솔루션의 필요를, 하나의 완전한 시스템에 이상적으로 통합된 제품으로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회전증발농축기 Rotavapor 이센셜 솔루션은 회전증발기 Rotavapor® R-100, 진공펌프 V-100, 인터페이스 I-100 과 순환냉각기 F-100 또는 F-105 로 구성되어있으며, 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핵심기능에 초점을 맞춘 경제적인 가격
- 필요한 모든 장비간 최적의 연동으로 효율적인 작동
- 디지털 진공조절과 수동식 리프트를 사용하여 bump traps 포함한 다양한 플라스크를 연결하고서도 편리하고 융통성 있는 조작
- 선택사양인 투명하게 코팅된 유리기구와 안전보호막, 또한 최적화된 작동변수조절로 실험실로 용매배출을 최소화할 수 있어 보강된 안전성 제공

인터페이스 I-100 는 중앙조절유닛으로 진공펌프 V-100 과 순환냉각기 F-100 또는 F-105를 조절한다. 회전증발농축에 필요한 모든 장비들은 통합된 완전한 시스템으로 하나의 주문코드 구매할 수 있고, 개별 장비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 측면의 이점이 있다.

BUCHI사 한국지사인 뷰키코리아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국내 이센셜솔루션 공급을 시작하였다.

뷰키코리아 소개
뷰키코리아는 다양한 실험장비를 개발하여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스위스 BUCHI Labortechnik AG의 한국지사이다. BUCHI 사는 R&D 및 QC 실험실에 가장 많이 공급된 회전증발농축기 제품군 Rotavapor® 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였다. 또한 진공증발 기술을 이용한 대형회전증발농축기, 다수 시료를 동시 처리하는 병렬증발농축기, 분무건조기, 융점측정기, 분취 크로마토그래피, 켈달(Kjeldahl), 속실렛 추출기, 고압용매 추출기, 근적외선분광분석법(FT-NIR)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실험장비 공급업체이다.

이센셜솔루션 Rotavapor® R-100 시스템: http://www.buchi-korea.com/products/laboratory-eva...

웹사이트: http://www.buchi-korea.com

연락처

뷰키코리아
김상화 지사장
02-6718-7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