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 ‘부산유아교육용품전’ 참가

- 2015년 부산 첫! 박람회, 보니타베베 첫 참가

뉴스 제공
보니타베베
2015-01-08 10:1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www.bonitamall.com)가 22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

보니타베베는 지난 12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성황리 종료에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도 애착이불 시리즈를 앞세워 참가한다.

‘애착이불’은 신생아부터 초등학교 전후의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동침구로 ‘신생아방꾸미기’, ‘어린이집낮잠이불’, ‘어린이이불’등의 사용 형태로 보니타몰(www.bonitamall.com)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동물베개와 입체디자인 패드(요) 등 제품의 주 소재는 마이크로화이버 섬유로, 먼지 발생이 매우 적고, 집먼지진드기 서식 차단 효과가 뛰어나 자녀들의 안전한 잠자리 침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니타베베 관계자는 “발걸음 하여주신 방문 구매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할인 판매 및 소비자서비스 상품 또한 준비해야 하지만, 직접 고객들을 대면 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고객 의견을 경청해 분석함으로 인해 제품이 보완되거나 신상품 출시에 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행사”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 또한 부스 방문 어린이들에게 ‘애착침구’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구매고객에게 유모차 외출용품, 블랭킷, 스카프빕, 임산부 위생티슈(드라이샴푸,샤워)등 한정 수량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보니타베베 소개
보니타베베는 “알러지 방지 기능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제조, 유통 기업으로, 친환경 유아 섬유용품 브랜드 “피카부:아이들의 정원”을 선보이며 신생아, 유아침구, 외출용품 부분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B2C 비즈니스와 함께 국내 기능성 원단 B2B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onitamall.com

연락처

보니타베베
홍보팀
이수근 대표
02-553-0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