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코퍼레이션-MEGAN RACING , 파트너쉽 협약 체결

- 핸즈코퍼레이션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 진행

뉴스 제공
핸즈코퍼레이션 코스피 143210
2015-01-08 08:49
인천--(뉴스와이어)--해외 자동차 퍼포먼스 파츠의 에프터마켓 선도업체인 MEGAN RACING(한국지사 대표 최훈)은 아시아 1위의 자동차 휠 전문 제조 업체인 핸즈코퍼레이션(회장 승현창)과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에 대한 프리미엄 파트너쉽을 지난 7일 핸즈코퍼레이션 인천 본사에서 체결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전문적인 레이싱 대회와는 차별화하여, 자신의 차량으로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트랙데이, 국내 최초의 외산 차량 원메이크 레이스(토요타 86), 슈퍼카 레이스(슈퍼 GT4000), 아마추어 원메이크 레이스(아베오)로 구성되어 있더, 종래의 레이스와는 달리 일반 고객에게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이 파급될 수 있도록 서킷에서의 다양한 문화축제와 오토캠핑을 병행하여 참여의 층을 낮추었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는 올해 3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올해 총 6회로 진행한다.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는 아마추어 클래스로 레이스 입문자들이 대거 참가 예정이다. 특히 출전선수 중 가수 노라조가 포함되어 있어 또 한명의 연예인 레이서의 탄생이 주목되고 있다. 메건레이싱은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아베오 원메이크 레이스의 R-Tune 파츠(안전벨트, 다운스프링, 버켓시트)를 후원한다.

MEGAN RACING 한국지사의 최훈 대표는 프리미엄 파트너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핸즈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5를 후원할 것이며,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이 저변확대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EGAN RACING
MEGAN RACING 은 2009년부터 미국 각 지역마다의 드레프트 챌린지 경기를 참가하여 업체 홍보 및 이벤트 행사를 통해 MEGAN RACING의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행사에 참가하는 드라이버는 물론 각 퍼포먼스 업체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는 자동차 퍼포먼스 파츠의 해외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장서 나아가고 있다.

http://handsmotorsport.com

웹사이트: http://www.handscorp.co.kr

연락처

핸즈코퍼레이션
NSD 이승종
032-870-6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