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북스, 휴먼인러브에 ‘100세시대 부동산은퇴설계’ 도서 수익금 기부

뉴스 제공
휴먼인러브
2015-01-09 08:27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나눔북스가 지난 5일 국제구호개발 NGO 휴먼인러브에 첫 번째 출간 도서 <100세시대 부동산은퇴설계>의 판매 수익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100세 시대 부동산은퇴설계>는 부동산 전문가 4인이 은퇴를 앞두고 부동산 관리에 대해 고민하고 있거나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저술한 책이다.

도서 인세 기부는 보통 인세의 1~2%를 후불로 기부하는 데 반해 이번 나눔북스 <100세시대 부동산은퇴설계>의 수익금 기부는 도서 판매가 이뤄지지 않은 상황에서 선 수익금 기부라는 형태를 띠어 이채롭다.

나눔북스의 대표이자 <100세 시대 부동산은퇴설계>의 저자인 양철승 대표이사는 휴먼인러브를 방문한 자리에서 “나눔북스라는 출판사 이름에 맞게 첫 출간 도서의 수익금을 평소 나눔의 현장에서 활약하는 휴먼인러브에 기부하고 싶었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제구호개발NGO 휴먼인러브 김영후 이사장은 “기부금은 책을 접하기 힘든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최저개발국 아동들에게 책을 전달하는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휴먼인러브 소개
휴먼인러브는 인류애를 바탕으로 재난과 빈곤이 극복되고 인간의 존엄성이 존중되며 지속 가능하게 발전하는 세상을 추구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휴먼인러브는 국내·외 재난발생지역에서 인명을 구조하고 식량, 의약품, 생필품 등의 구호품을 지원하며, 재건 및 복구활동을 통해 피해지역 주민의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재난 이후 지역개발사업을 중심으로 지역주민의 장기적 역량을 강화하여 재난에 대한 취약성을 최소화하고 빈곤을 경감하기 위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il.or.kr

연락처

휴먼인러브
홍보팀
채지연 대리
070-7099-68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