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서 IDG로부터 4개 부문 수상

- ZTE, IDG의 글로벌 톱 브랜드 시상식에서 4개 부문 수상

-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2015 International CES)

뉴스 제공
ZTE Corporation
2015-01-09 11:2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단말기 제조업체 ZTE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산하 ZTE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가 IDG(International Data Group)로부터 4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IDG는 세계적인 기술, 미디어, 이벤트, 리서치 기업이다. ZTE모바일 디바이스는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the Consumer Electronics Show 2015)에서 개최된 글로벌 톱 브랜드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스마트 커넥티드 디바이스 톱 10’, ‘글로벌 스마트폰 톱 10’, ‘글로벌 톱 50 CE 브랜드’, ‘중국 톱 10위 브랜드’(Top 10 Brands From China) 등 4개부문에서 수상했다.

ZTE코페레이션산하 ZTE모바일 디바이스의 아담 정(Adam Zeng) 최고경영자는 “IDG로부터 우리 브랜드와 제품을 인정받게 돼 영광이다”며 “과거 우리는 제품 최적화에 집중하고 혁신, 디자인, 간판제품 개발에 전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은 이 영역들에서 우리가 거둔 성공에 대한 인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IDG 커뮤니케이션즈(IDG Communications)의 마이클 프리덴버그(Michael Friedenberg) 최고경영자는 “IDG의 글로벌 톱 브랜드 캠페인은 국제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있고 혁신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에 대한 IDG의 축하이다”며 “올해 상은 스마트 연결과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글로벌 리더 입지를 보여준 ZTE의 강력한 브랜드와 제품에게 돌아갔다”고 말했다.

ZTE는 2014년에 세계적으로 4800만대의 스마트폰을 수출해 강력한 성장을 기록했고 미국, 아시아태평양지역, 유럽 같은 핵심시장에서 상당한 성공을 거뒀다. ZTE는 2015년에 약 6000만대의 수출 목표를 잡고 있다. ZTE는 사용자 경험 향상과, 소비자들이 모바일 광대역 인터넷을 통해 연결된 세상에서 모바일 기기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혁신적 방법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것이다. ZTE는 CES 2015에서 ZTE 스타2(Star 2)를 전시했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네트워크 연결 없이 오프라인에서도 전면작동이 가능한 시스템수준 음성/강연 인식 솔루션이 특징이다. ZTE가 CES 2015 에 출품한 제품군에는 혁신과 실용성을 혼합한 스마트 프로젝터 SPro 2와 첨단 ZTE 그랜드X 맥스 플러스 패블릿(ZTE Grand X Max+ phablet) 등이 포함돼 있다.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 소개

ZTE 모바일 디바이스(ZTE Mobile Devices)는 중국 선전에 위치한 글로벌 통신 장비, 네트워크 및 모바일 장치 제조기업인 ZTE 코퍼레이션의 사업부다. ZTE는 홍콩 및 선전 증시에 상장되어 있다.

ZTE는 세계적인 휴대전화 제조기업 중 하나로서 휴대전화, 태블릿, 모바일 브로드밴드 모뎀 및 핫스팟, 가족용 데스크탑 통합 단말기 등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생산하고 있다.

세계 상위 50개 통신사 중 47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또한 ZTE는 2011년과 2012년에 WIPO 테이블에서 PCT 특허 출원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www.ztedevice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zte.com.cn

연락처

ZTE 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에바 첸(Eva Chen)
+86 21 68897511
chen.zhengying@zte.com.cn

와그너 에드스트롬 커뮤니케이션스(Waggener Edstrom Communications)
로라 리우(Laura Liu)
+86 10 59001242
laural@waggeneredstr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