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임직원, 연탄배달 자원봉사

- 은평구 산새마을 저소득 가구에 연탄 5,000장 기증

서울--(뉴스와이어)--한솔교육 경영진과 신입사원이 연초 연탄배달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훈훈한 새해를 시작했다.

변재용 대표를 비롯, 경영진·신입사원 등 한솔교육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10일 오전 9시 서울시 은평구 산새마을을 찾아 연탄 5천 장을 기증하고 이 중 1,800장을 저소득 가구 6곳에 배달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노인종 사원은 “2015년 첫 출발을 의미있게 시작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몸은 고되지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적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솔교육은 나눔과 봉사로 한 해를 시작하고, 경영진과 신입사원간 소통을 위해 2013년부터 연탄 기증과 함께 새해 임직원 연탄배달 자원봉사를 실시해오고 있다.

한편 1997년 사회봉사활동을 시작으로 공동체적 기업문화를 구현하고 있는 한솔교육은 2006년 사회공헌활동 10주년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한솔교육희망재단을 설립·복지·문화·보육 등 통합적 관점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펴오고 있다. 현재 직장어린이집 43개소를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 장애인 자녀를 위한 에듀케어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펴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한솔교육 30주년을 맞아 <희망메아리> 라는 사회공헌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여 보다 큰 사회적·공익적 울림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솔교육 홈페이지: http://www.eduhansol.com/main.html

웹사이트: http://eduhansol.co.kr

연락처

한솔교육 홍보대행
한솔컴즈
PR팀
이명제 팀장
02-3279-38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